화면을 만들 수 있도록 화면의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
▶ 카메라의 위치와 앵글을 가장 효율적으로 잡는 것
▶ 구도의 원칙을 벗어나지 않고 정상적인 화면을 제작하는 것
▶ 시선(視線)
회화축(대담자를 연결한 선)에 대하여 같은 각도, 같은 거리 같은 초점의 렌즈를 사용함으로써 동일한 화면 사
1. 초록 (Abstract)
1.1 초록
본 연구는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글꼴과 화면방향에 대한 가독성 평가를 하고 스마트폰환경 내에서의 가독성 개선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실험의 데이터는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인 20대 학생 남녀 각각 10명씩 총 20명을 대상으로 글꼴별, 화면방향의 변화에 따라 읽는 속
졸업작품 계획서
1. 목적
Win32 API 를 배우고 화면보호기 콘텐츠를 개발한다.
2. 주요내용
Win32 API를 이용하여 화면보호기를 만든다. 단순한 화면 보히기가 아닌 부가 가치를 창출 할수 있는 방향을 프로젝트를 이끌어 간다. 기존의 C/C++ 을 이용하여 알고리즘을
작성하고 Win32 API를 이용하여 개
우리는 영화나 텔레비전 속의 입체적인 영상을 본다. 실제로 그것은 카메라의 앞에 실재했던 3차원의 세계였으며 우리는 또한 그것을 당연히 3차원의 객체로 인식하게 된다. 하지만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평면이자 2차원의 세계이다. 곧 우리는 2차원에 그려진 평면적인 내용을 3차원의 모습으로 착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