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차
Ⅰ. 서 론 ---------------------------------- 2
1. 이론적 배경 -------------- ------------ 2
2. 컴퓨터 통신언어에 대한 문제제기 ----------- 3
Ⅱ. 본 론 ---------------------------------- 4
1. 통신언어의 정의 및 특성 ------------------- 4
2. 통신언어 분석 --------------------------- 5
3. 통신언어의 문제점 ------------------------ 8
4. 바른
<디자인 수정 2>
- 상품표지 뒤편에
QR코드 를 이용 다양한 이벤트 추첨
->최근 2000만명에 육박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들 대상으로
좋은 홍보효과 기대.
<기타 오프라인 홍보제안>
- 대학 캠퍼스 내 시식행사 지향.
주 타겟대상인 로하스족 내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는 20대 들
Ⅰ. 서 론
1. 문제제기 및 목적
청소년생활에 있어서 문화 특히 대중문화는 큰 몫을 차지한다. 이것은 교회안에 있는 청소년들에게도 마찬 가지이다. 특히 비기독교적 문화와 반기독교적문화가 청소년들에게 너무나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비기독교적 문화라 함은 폭력성, 향락성, 선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