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활동
엘프리데 옐리넥 (Elfriede Jelinek 1946- ) 의 작품활동 시기는 실제로 70년대부터 시작된다. 그는 기성 사회에 대한 비판의식으로 글쓰기를 시작하였고, 스스로 페미니즘 작가임을 강조하고 있으면서도 당시 강력한 메시지와 조직력을 가지고 대두한 신여성 해방 운동가들과는 별다른 이념적인
작품의 위촉을 받는 등, 작곡가로서 인정을 받기 시작한다. 1792년 11월에 베토벤은 빈에 와서 정착한다. 그로부터 그는 하이든에게서 작곡을 배운다. 그러나 하이든으로부터 배우는 기간은 1년을 넘기지 못한다. 자신의 실수들을 하이든이 간과해 버렸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베토벤은 몇 달 동안 작곡가
작품이 수록되어 있을 뿐 아니라, 그 정도에 있어서도 엄청난 것이다. 그의 작품이 428편이나 수록되어 있고, 두 번째로 많은 이색의 289편에 비해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것은 단순한 숫자상의 문제가 아니다. 이는 고려후기 한문학이 아주 융성했다는 것을 폭넓은 배경으로 깔고 있으며, 후세의
Seven Gothic Tales(1934)
이야기들(tales)은 기묘하고 수수께끼 같은 때로는 성적인 은유를 담고 있다. 작품들의 속의 이야기는 다른 시대에서 일어나는 각각의 이야기들이 복잡한 퍼즐, 급박한 사건, 정제성의 오류 그리고 예상치 못한 결말들로 얽혀 있다. 또한 이 작품에서 그녀의 문장은 산문시와 같이 부
활동이다. 유아의 전인발달을 위해서 표현능력과 감상능력을 동시에 육성하는 균형 있는 미술경험이 필요하다.
미술작품감상활동의 중요성:
Arnheim(1966)-시각이 감각적 요소를 기계적으로 다루는 것이 아니라 실재를 창의적으로 파악한다. 본다는 것은 미술활동의 핵심이라고 지적함으로써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