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을 컴퓨터로 수행하는 것에 불과하다. 그러나 조금만 더 생각해 보면 숫자들을 비교하는 순서를 여러 방법으로 바꿀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레포트는 알고리즘의 대표적인 설계기법의 원리 및 특징에 대해 서술하였다.
II. 본 론
1. 알고리즘의 설계기법
1) 분할정복방법분할정복방법
수업은 교육에 대한 이 세 가지 정의에 충실한 것이라
고 했을 때,행동변화나 자아실현의 정도는 그 측정이 매우 어렵고,확인하기도 쉽지
않다. 그러나 `지식의 전수`는 `시험 점수`라는 것을 통해 쉽게 겉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현장의 교사들은 수업의 핵심을 지식의 전달에 맞출 수밖에 없는 것이다.
수업 방식에서 각종 첨단매체 기술을 이용한 융통성 있는 학습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정보화의 흐름에 따라 대학교육은 지난 50여 년 보다 앞으로 10년 동안 훨씬 더 큰 변화를 겪을 것이다. 교육방법은 매우 빠른 속도로 변화할 것이고, 교육 과정의 처리속도 또한 빨라질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
수업시간 중 “ 3-2-1 법칙”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이 법칙의 올바른 설명은?
① 3분간 내 이야기를 하고, 2분간 맞장구치고, 1분간 듣자. ② 3분간 들어주고, 2분간 맞장구치고, 1분간 내 이야기를
하자. ③ 3분간 들어주고, 2분간 내 이야기를 하고, 1분간 맞장구
치자. ④ 3분간 맞장구치고, 2분간 들
방법과 더불어 중요한 것은 교사의 교육에 대한 철학관이다. 교육철학관은 모르는 사이에 학생들의 인격형성과 교육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철학과 교육과의 관계는 철학이론이 교육적 과정에서 요구되는 원리들을 추출하는 기초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성립한다. 철학의 주요 분야로 알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