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사운드엔진(Sound Engine)으로 구성된 엔진이 진정한 게임엔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들 여러 개의 엔진을 통합하여 개발자들에게 편리한 개발 도구를 제공해주는 통합엔진도 있다. 대표적인 예로는 주피터, 언리얼, 퀘이크 엔진 등이 있으며, 많은 게임 개발 업체에서는 직접 게임엔진을 개발하기보다는
사운드 등의 요소로 이루어 져 있다. 점점 게임이 발전이 되면서 시각적으로 보이는 그래픽이라는 요소는 게임의 요소 중 가장 중요한 요소로 대두되게 되었다. 게임 회사에서 3년간 3D 게임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여러 게임을 경험하게 되었고, 소위 말해지는 그래픽 기술들을 많이 구현해 보았다. 이중
사운드)
-스토리
생명체가 존재하지 않던 머나먼 시간 속에 무스펠하임의 불꽃과 니플하임의 얼음이 만나 공허의 공간 긴눙가가프가 만들어졌다.
그 안에서는 공허의 생물들이 탄생하였고. 또 다른 생명체인 태초의 거인들과 큰 싸움을 벌인다. 승자는 거인이었고. 공허의 생물들은 심연 속으로 가라
3D>, <씬 시티> 등의 영화로 디지털 시네마의 독특한 미감을 보여주었다.
2005년 이후로 디지털 카메라의 기술은 빠르게 발전해, 이제는 조만간 필름의 화질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되고, 디지털 소스를 편집, 이펙트를 첨가하는 후반작업, 그리고 디지털 배급과 상영
킬러 앱으로 불리는 이 기술들은 한결같이 처음 개발했던 사람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큰 충격을 사회. 정치. 경제 시스템에 미쳤다. 중세의 대표적 킬러 앱인 등자(말을 탔을 때 두 발을 디디는 제구)는 중세 몰락의 첨병으로 평가되고 있다. 등자는 전투력을 향상시켜 말의 수요를 늘렸고 결국 초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