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선들, 고뇌의 공간들, 극적인 경험 등이 그의 건축을 대변한다.
건축물이란 조경의 한 부분으로서 자연의 모든 요소들의 조화를 추구함
환경에 대해서 대응하는 고도의 해석적인 설계를 하는 독특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한 기후조건이나 버려진 대지의 성격 때문
독창성의 강조 등으로 인한 혼란을 불러오기도 하였다.
장소성과 지역성은 ‘기억의 회복’ 이라는 관점에서 유사한 특징을 갖지만 시각적 단서의 유추와 추상적 관념의 재해석이라는 측면에서 그 개념을 명확히 구분하여 이해하도록 한다. 또한 이를 패러다임의 변화 및 사고의 전환에 따른 새로운
독이 남부의 만하임악파에서는 소나타 형식의 발전과 함께 4악장제의 교향곡의 정형을 완성하였다. 작곡가로는 만하임악파(Demenico Scarlatti, 1685∼1757), 소나타형식을 창시한 바흐의 아들 임마누엘 바흐(Cari, Philipp Emanuel Bach, 1714∼1788) 등이 있다.
(2) 오페라의 개혁
18세기 전반을 주도했던 나폴리 오페
프레데릭의 프랑스어 가정교사로 들어가게 되었다. 그는 여기서 백작부인의 먼 친척이 되는 폴란드 귀족 출신 유스티나 쿠지자노프스카와 1806년 결혼을 하게 된 것이다. 이 두 사람 사이에는 네아이가 태어 났는데 외아들인 쇼팽은 두번째 아이였다. 그러나 이 집안은 쇼팽이 태어나던 해 바르샤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