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
-재미와 교육이 밀착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Brain Script 효과
-인지된 각본에 의한 효과
Story Telling 효과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냄
체험적, 경험적 상품
-실제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다양성을 갖춘 상품과 옵션
-Buildabear의 Limited, Season상품
-Kidzania의 90여 가지 직업 체험
Buildabear의 Limited, Season상품
-Kidzania의 90여 가지 직업 체험
그렇다면, 실제 구매 결정자라고 할 수 있는 부모들의 구매, 소비실태와 가치관은 어떠한가?
-자녀에 대한 씀씀이가 커짐
-아이들의 조기 성숙화로 진로에 대한 관심
교육에 대한 열의 상승
아이와 놀아주고 싶어하는 실태
체험활동에 대
시장대응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처럼 주요 경쟁사가 국내 업체인 경우 한국 코카콜라사의 결재시스템은 경쟁사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불리하다. 특히 신제품 개발 시 용기의 디자인, 제조법, 원가, 가격책정 등의 결재에 긴 시간이 소요됨에 따라 먼저 개발을 해놓고도
가치에서 차지하는 평균 비중이 38%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유형자산이 36%, 브랜드 이외의 무형자산이 26%로 나타난 것과 비교하면 브랜드가 기업에게 있어 얼마나 중요한 자산인가를 실증적으로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브랜드를 가진 기업들의 주가는 전체 주식시장 평균
It is difficult to really experience or "feel" the size of the United States, even when you know the actual number of miles from coast to coast.
당신이 해안에서 해안까지의 실제 거리를 안다고 할지라도 미국의 크기를 경험하거나 느끼는 것은 정말 어렵다.
To get the full impact you should realize, for example, that it takes forty-eight hours (two ent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