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
-재미와 교육이 밀착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Brain Script 효과
-인지된 각본에 의한 효과
Story Telling 효과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냄
체험적, 경험적 상품
-실제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다양성을 갖춘 상품과 옵션
-Build a bear의 Limited, Season상품
-Kidzania의 90여 가지 직업 체험
Build a bear의 Limited, Season상품
-Kidzania의 90여 가지 직업 체험
그렇다면, 실제 구매 결정자라고 할 수 있는 부모들의 구매, 소비실태와 가치관은 어떠한가?
-자녀에 대한 씀씀이가 커짐
-아이들의 조기 성숙화로 진로에 대한 관심
교육에 대한 열의 상승
아이와 놀아주고 싶어하는 실태
체험활동에 대
확장했다.)
(11) treaty : 조약
The president of the company signed the treaty.
(회사의 사장은 그 조약에 서명했다.)
(12) advent : 출현
The advent of computer changed many things.
(컴퓨터의 출현은 많은 것들을 바꾸어 놓았다.)
(13) consumer : 소비자
How will consumers be protected?
(어떻게 소비자들이 보호될 수 있을까요?)
고객의 요구(needs)를 만족시키기 위한 각 직원들의 개인적인 헌신을 뒷받침하고 있다.
ZARA는 1963년 스페인의 최고 갑부 Amancio Ortega에 의해 탄생되었다. 의류산업은 의류산업의 특성상 소비자의 수요를 예측하기 힘들었다. 소비자의 수요 및 니즈를 제품의 디자인 및 생산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서
있다.
2)Weakness
앞에서 본 폴로의 강점은 경쟁 기업의 위치에 있는 티니위니에게 약점으로 작용하게 된다.
폴로나 빈폴 등의 강력한 브랜드에 밀려 브랜드 인지도가 낮으며(특히 남성 고객층), 세계적인 인지도의 브랜드에 비해 국산품이고, 독특한 캐릭터 상품이라는 점 외에는 특별히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