⑥1997년 이후 - 세계시장으로 진출
그 동안 국재 게임은 국내시장 위주로 판매가 이루어졌지만 1997년에 들어서면서 국산게임은 점차 수출에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게임에 대한 수출은 1996년도 하반기부터 괄목할 만한 신장을 이루고 있다. 트깋 당시의 게임수출은 대만, 일본 등 동남아권이 많은
Ⅰ. 카지노에 대해서
A . 카지노 (Casino) 란 ?
◆ 일반적 개념
1. 도박?음악?쇼?댄스 등 여러 가지의 오락시설을 갖춘 연회장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의 카자(Casa)가 어원.
2. 르네상스시대의 귀족이 소유하고 있었던 사교?오락용의 별관을 뜻하였으나 지금은 해변?온천?휴양지 등에 있는 일반
◆ 일반적 개념
1. 도박?음악?쇼?댄스 등 여러 가지의 오락시설을 갖춘 연회장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의 카자(Casa)가 어원.
2. 르네상스시대의 귀족이 소유하고 있었던 사교?오락용의 별관을 뜻하였으나 지금은 해변?온천?휴양지 등에 있는 일반 실내 도박장을 의미.
3. 웹스터 사전에 의하면
③S-D Logic
예전에는 예쁘고 멋지고 구상이 좋은 제품들을 ‘디자인’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고 많은 제조기업들은 이에 따라 ‘제품 디자인’에 신경을 쓰고 온 힘을 기울였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사용자 경험과 제품에 서비스가 융합하거나, 서비스와 제품이 연계된 형태의 새로운 비즈니스들
1. 序論
1-1. 보고서의 목적
카지노사업은 소위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불리며 21세기 최고의 유망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세계 각국은 이미 오래전부터 이러한 카지노를 관광사업의 핵심으로 인지하고 관광자원으로 성장시켰으나 우리나라는 아직 미미한 실정이다. 이 보고서에서는 카지노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