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Mind
- 불가능을 가능으로 이끄는 열정
-> “구겨 넣어” 신드롬
- 직원에 대한 사랑 -> 직원복리후생 전력지원
- 외주기업에 대한 철학
(뜻을 같이 하는 기업을 찾고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음)
- 디자인, 브랜드, 패션의 고부가가치
-> 소비자들은 원가의 가치보다 더 큰 가치를 느
-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마케팅 사례 연구 -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삼성, LG, 소니 등 IT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상을 찾아 보기란 쉽지 않다. 반면 중소업체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의 대표 브랜드로 디지털 노메드족(digital nomad, 신유목민)에게 인정받고 있다. 레인콤은 회사 설립 5년 만에 아이
Ⅰ. 서 론
국내의 한 벤처기업이 ‘Sorry SONY, Thanks Supporters'라는 문구로 홍보하고 있는 기업을 아십니까? 회사 설립 5년만에 국내 시장점유율 1위(50%이상) 세계시장점유율 1위(30%)이상인 한 국내 벤처기업을 아십니까? 대기업 삼성전자(20%)를 제치고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을 아십니까? 2003년 1월 Las Vega
▣ 2001년 10월 초기 자본금 2000만원으로 인터넷 쇼핑몰 시작
▣ 현재 디자인 소품 인터넷 쇼핑몰 1위
- 회원 수 : 85만 명 (여성 70%, 남성 30%)
- 사이트 일 방문객 수 : 60,000여 명
- 디자인 소품 전문몰 분야 순위 : 1위
▣ SWOT분석
- Strengths (강점)
시각화를 염두에 둔 상품 연출
신규 아이
1. 전통적인 마케팅 기본 원칙 (AIDMA 소비자 행동모델)
과거 매스 미디어의 전유물인 TV와 Radio 밖에 없던 시절을 지나, 대한민국 국민 95%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만큼 현대에는 인터넷을 필두로 PC와 스마트폰(모바일) 보급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며 미디어 환경은 변화했습니다. 이에 미디어는 어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