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하여 그 개념을 간략히 설명하고,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활용 기술이 우리 사회에 미칠 영향력에 대하여 예측기로 하자. 그리고 WAP(Wireless Access Protocol), C-HTML(Compact-Hyper Text Markup Language), S-HTML(Secure-Hyper Text Markup Language), WML(Wireless Markup Language), WiBro(Wireless Broadband)의 용어들의 의미를 설명하기로 하자.
대하여 그 개념을 간략히 설명하고,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활용 기술이 우리 사회에 미칠 영향력에 대하여 예측기로 하자. 그리고 WAP(Wireless Access Protocol), C-HTML(Compact-Hyper Text Markup Language), S-HTML(Secure-Hyper Text Markup Language), WML(Wireless Markup Language), WiBro(Wireless Broadband)의 용어들의 의미를 설명하기로 하자.
과정 목표들 중의 하나로서 정보화교육(ICT)에 대한 인식과 정보화교육(ICT) 자원의 활용을 강조하고 있다.
Ⅱ. 미국의 ICT(정보통신기술) 관련 프로그램
1. PT3 Project(Preparing Tomorrow`s Teachers to Use Technology)
예비 교사들이 테크놀로지를 효과적으로 교과나 그들의 새로운 교수 및 학습 방식에 통합해
MOODY’S 평가 방법론
Moody's는 평가 의견에 도달함에 있어 모든 관련 리스크 요소들과 관점들을 분석합니다. 다음과 같은 분석원칙들이 이 과정에 적용됩니다:
1. 장기 전망에 초점
Moody’s의 분석 초점은 주요 경기 침체, 경영전략의 급진적 변화, 주요 규제 변화 등 고객사의 장기적 채무상환 능
활용되어야 한다. 게임의 장단점을 간추리면, 정의적인 목표 성취, 긍정적 전이, 발산적 사고 조장, 자발적 참여, 동기부여, 성취감 제공, 새로운 문제상황 제공, 그리고 또래 수준의 사고환경 제공 등이다. 게임은 흥미와 재미가 있어 동기가 유발되고, 소집단 협동 학습으로 놀랄 만큼 능동적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