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iodical change of society : Individuals in community
→ Communities centered on individuals
Saves time to communicate with others
Minimizes costs (saves your money)
Distant interaction between people with common interest
Keeping in touch with friends
More efficient way to explain Privacy Policies of SNS
30% of college users of Facebook do not know
that they can manage who ca
Ⅰ. 서 론
필자도 주로 네이버와 다음을 통하여 웹툰을 수시로 본다. 만화가 교훈적인 내용도 있고 성적인 내용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젊은이들의 흥미를 끄는 인기 만화가 많다. 특히 뛰어난 작품성과 교훈을 가미한 작가의 작품은 좀 더 보게 된다. 과거에 지하 만화방에서 보았던 만화보다는 인테
발전이라는 밝은 빛 뒤에는 항상 그림자도 있기 마련이다. 스마트폰 중독이라는 새로운 사회문제가 나타나고 있으며 스마트폰의 계급화, 서열화라는 예상치 못한 부작용도 있다. 그 외에도 보안의 취약성, 세대갈등 등의 많은 부정적 측면이 존재한다. 지금부터 스마트폰 대중화로 인한 우리사회의 변
발전과 그에 대한 수요자들의 요구가 있었기 때문이다. 언제어디서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SNS 이용이 가능한 스마트폰은 현대인이 꼭 필요로 하던 기기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이러한 표면적 현상과 원인의 이면에는 우리가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사회학적 원인과 의미가 분명히 존재하고 있다. 지금
발전과정 ] 일부 발췌
- 지난 94년 넥슨은 `리니지, 바람의나라`를 개발하여
96년 매출 9억원, 순이익 5,500 만원을 올려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강자로 부상
- 99년 매출은 100억원으로 96년에 비해 12배이상 성장.
- 2000년 268억원, 2001년 289억원을 기록.
- 2010년 매출 5,000억원과 2,500억원의 순이익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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