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Life) SecondLife : 2003년 미국의 Linden Lab의 창업자 Philip Rosedale이 시작한 웹 서비스.는 웹2.0의 참여-공유의 개념이 충실하게 반영되어 있는 가상현실 공간으로서 2003년 1,294명에 불과하던 가입자 수가 2005년 12월 10만 명을 넘겼고, 2007년 3월에는 485만 명의 가입자 수를 보유하며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
1. Virtual World
Definition of VW
•What is Virtual World?
- Computer-based simulated environment intende
You can do everything that you want! It’s ‘Synthetic Worlds’
by Edward Castronova (Economist)
SecondLife
- 3D VW created by its Residents
- 2003, by Linden Lab.
- The World-Most-Popular SVW
- Total User: 17 Million (2009.12)
Linden Lab.
- Founded in 19
Circuit city
오프라인 매장과 유사한 형태의 건물을 SecondLife내에 구축
고객의 구매율을 높이려는 의도
American Apparel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 구매를 동시에 수행
웹으로 연동되어 실제 제품의 구매가 가능
동시에 SecondLife의 아바타에게도 입힐 수 있는 동일한 의상 제공
Amazon.com
모든 상품의 사
가. Facebook, Cyworld, SecondLife 의 기업에 의해 시행되는 10가지 다른 상업적 활동을 설명하여라.
1) Advertising (광고)
- Cyworld는 25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고 SNS로 국내에 모델을 사용한 CF의 광고와 인터넷 site 들에 배너 등 국내 사람들이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쉽게 볼 수 있고 접할 수 있도
1. Problems SL face
and hardships we have in this industry
2. Try to analyze Sustainability of SecondLife
and future possibility
3. We will make a conclusion on whether SL can be a Future or a Passing Trend.
1. Social Networking
is the New Trend
- Part of the global networking market
- Distinguishable 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