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들어가며....
19세기 후반기에 시작된 사실주의는 낭만주의라는 전 시대의 반발로 나온 것으로 낭만주의와는 대조된 특색을 지니고 있다. 사실주의는 낭만주의와는 다르게 오감에 의해 경험된 분명한 것으로서의 자연적, 합리적 설명에 그 근거를 둔다고 할 수 있다.
우선 낭만주의는 아름다
★ 사실주의와 자연주의의 공통점과 차이점.
자연주의자들과 마찬가지로 사실주의자들도 그들의 소재를 현실에서 가져왔다. 그러나 그들은 사건과 형상의 본질적인 특성만을 선택했다. 언어적으로 볼 때 그들은 고전주의자들과 낭만주의자들이 창조한 것을 고집하고 있었다. 자연주의자들은 더 이
四化(중국의 근대화, 간부의 혁명화. 소장화. 지식화. 전문화)라는 구호를 제창한 이래, 중국에서는 문예부흥의 신기원이 시작되었다. 문예창조 각 영역에 있어 전체적으로 예술계가 번영하는 기세를 보여준다. 이와 같은 현재의 문화번영을 창조하는 과정 중에 우리는 비교적 특수한 현상을 볼 수 있다
Stanislavski)와 현대 무용가인 이사도라 덩컨(Isadora Duncan)을 포함한 많은 무대 연출가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주었다.
-1922년 달크로즈는 시각장애인과 청각장애인들을 가르치는 것에 관심을 두고 치료로서의 리드믹스를 이용하여 많은 교육적 효과를 이루었으며, 1929년 Stuttgart 컨서바토리에서도 리드믹스
1. 셰익스피어 시대의 대표적인 극장 종류의 두 가지는 Public Theatre와 Theatre Libre 이다.
X
2. 아동극 형태 중 가장 바람직한 형태로는 By Child for Adult 와 By Child for Child 의 두 가지 형태를 들 수 있다.
X
3. 셰익스피어 시대의 무대 위 대, 소도구를 나르는 사람은 Invisible Boy 라고 한다.
O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