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동물의 행동을 묘사하는 경향이 있는 로빈슨 제퍼스(Robinson Jeffers)와 비교될 수 있다. 그는 제퍼스처럼 현대의 폭력성 뿐만 아니라 고전적인 폭력성에도 의지한다. 그가 세네카의 ꡔ외디푸스ꡕ(Oedipus)의 잔인한 번역을 개작한 것은 제퍼스가 ꡔ비극 너머의 탑ꡕ(The Tower Beyond Tragedy)에
그러다가 톰은 잠에서 깨었어요. 우리는 어둠 속에 일어나
22 일하러 가기 위해 가방과 솔을 챙겼어요.
23 새벽 공기는 차가웠지만 톰은 행복하고 따뜻했어요.
24 그러나 제각기 맡은 일을 하면 두려워할 것이 없어요
Note : Blake uses dramatic irony here for sympathetic rather than detractive purposes. In line 3 the
<라 시오타 역에 도착하는 기차>는 커다란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그 이후에는 코믹 물, 트릭 물, 다큐멘터리 물 등 다양한 작품들이 한꺼번에 상영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들이 주류를 이루었는데, 루이 뤼미에르가 좋아하는 장르는 어디까지나 현실의 거울로서의 영화였다.
2. 조르주 멜리에스
일에서 내부적으로 발생한 권력에 대한 야심, 즉 유럽의 다른 나라들을 희생시키면서 독일을 확대, 강화하려는 강박 관념 때문 이라고 주장했다. 즉 독일은 단순히 독일 황제가 말한 양지 바른 곳을 얻기 위해서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게는 양지 바르지 못한 곳만 허용코자 했다는 것이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