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단어로 만들어진 이름이다. Sound, Sonic과 같은 단어들의 기원인 라틴어 "Sonus" 와 Little Son 이라는 의미를 지닌 “Sonny" 가 합쳐져,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창업 다시 작은 규모의 회사이지만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소규모 젊은 집단
게임 시장을 살펴보면 2002년이후로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비디오게임 Hardware는 콘솔과 핸드헬드 기기로 분류해 볼 수 있다. 1958년 비디오 게임기가 등장하여 세대를 거치면서 다양하게 발전하였다. 1세대 텔레풍 시작으로 Sony Playstation 2에 이르기까지 비디오케임 콘솔은 많은 성장을 거두
PlayStation(PS)를 발매하였다. 그에 따라 또다시 게임시장에서 가정용 게임기 시장이 급부상 하게 되었다.
덩달아 커지게 된 미국에서는 Sony사의 PlayStation에 대응할 수 있는 게임기를 만들게 되었다. 컴퓨터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Microsoft사에서 X-box라는 첨단 게임기를 만든 것이다. 아직까지 원작의 덕택
게임 시장은 온라인 게임과 PC게임을 중심으로 활기를 띄기 시작하였으며 이로 인해 게임은 어린이들이 즐기는 단순한 오락이 아닌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활동으로 자리잡게 된 것이었다.
온라인 게임이 포화 상태에 도달한 2002년, 법적 규제가 풀리며 Sony사에서 Playstation2를 국내에 판
게임을 하나의 문화로 인정하고 있는 미국인들에게는 새로운 게임 하드웨어의 발표는 말그대로 새로운 문화의 등장으로 인정하고 이를 거리낌없이 받아들이는 개방성이 시장 확대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점이다.
② 콘솔게임기 시장의 대표 3사의 움직임
게임기 시장의 대표적인 3사 Microsoft, 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