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우리는 이번 Lab2 과제를 통해,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을 위해서 알아야 할 클래스의 개념과 구현방법을 배울 것이다. 또한 클래스내의 Method와 Property에 대하여 이해하고, 클래스라이브러리를 생성하여 이를 활용하는 방법과 배열의 초기화와 할당방법에 대하여 알아볼 것이다. Lab2는 지난 Lab1 과
1. 개 요
1.1. 시스템 목표
‘비디오, DVD, 도서 복합 대여점’에 관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도록 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사업장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이해 용이성, 사용 용이성을 고려하여 시스템을 완성시킨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대여점 내의 관리 시스템을 보다
객체 지향 기법?
프로그램의 대규모화로 인해 등장한 객체지향 기법
•1975~1985 : 절자 지향 프로그래밍 기법
c, COBOL, PASCAL, FORTAN => 3G(3세대)언어
규모가 커질수록 효율성 저하
빠른 개발로 시장 선점이 현업의 특성으로 인해 객체지향 기법이 각광!!
[Java Servlet 장점]
- 요청시 마다 새로운 Process를 생성하지 않는다.
- 서버의 Overhead를 줄일 수 있다.
- 각 요청을 thead롤 동작시키지 때문에 좀 더 효과적인 다중작업이 가능하다.
- Servlet은 모든 요청에 대해 최초 한번의 Memory Loading을 한다.
- Platform 독립적, 객체지향 구현이 쉽다.
- 보안모델을 사용할
4-11.dct_type_estimation()(transfrm.c) 각 macroblock단위로 DCT type을 결정한다. 이 함수는 각 field(top/bottom)에서 pixel값들의 평균과 분산을 구해 그 결과를 이용하여 DCT종류를 결정한다. 이때 DCT의 종류를 결정하는 연산은 macroblock단위로 이루어진다. 평균(d)=(E[X1]-E[X1]/128)X(E[X2]-E[X2]/128) d=(sq0-(s0*s0)/128.0)*(sq1-(s1*s1)/1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