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s?
l dont know whos crazier, you or me.
-l live where l work.
-Yeah, in the slum.
What about you?
l live here.
You were brought up poor?
Aint nobody with money on death row.
You and l have something in common.
-Whats that?
-We both live with the poor.
Aint you gonna ask me what l done?
-The chaplain filled me in.
-Oh, Farley?
Yeah, well, hes a very religious man.
l didnt kill nobody.
-
Chaplain of the battleship Rhode Island and by reason of my brother's entering the navy, my mother and I are living at present in New York, in a small apartment. . . . contrary to your impression, I am altogether blond and have red hair.
시대적 문제, 현대인들의 정신적인 피폐함, 고립된 상실감 내지는 무력감 등의 공통주제
암시적이고 상징적인 언어
산업사회가 지나가고 고도의 첨단 문명이 이룩된 지금 사회의 변화는 그 속도를 쫓아갈 수 없을 정도로 급속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학문적 영역은 더 세분화되어 이제 종합적인 체계로 세계를 이해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시도로 여겨진다. 르네쌍스적인 인간상은 더 이상 사회적인 이상형이 아니
<플라톤>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 객관적 관념론의 창시자, 소크라테스의 제자. 귀족 출신. 40세경 아테네 교외의 아카데미아에 학교를 열어 교육에 임하였으며, 또한 많은 저작(30권이 넘는 대화편)을 썼다. 그의 철학은 피타고라스, 파르메니데스, 헤라클레이토스 등의 영향을 받았으며, 그 당시의 유물
I. 서론
역사적으로 German Luther Bible과 KJV 성서는 그 성서적 권위와 위치상 우리가 쉽게 간과해서는 안되는 중요한 텍스트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종교개혁 시기 '성경으로 돌아가자'는 주장아래 자신의 사상을 전개시켰던 루터에게 성경번역은 무엇보다 중요한 문제였다. German Luther Bible은 유럽사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