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저장
정보를 생성한 후에는 다음에 쓰일 수 있도록 해당공간에 저장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때 저장된 정보들을 검색하는 기술 또한 필요하게 된다.
3) 정보의 이동
저장된 정보들을 검색하여 찾아낸 다음에는 해당위치로 이동시키는 기술이 필요하다. 이것은 통신 선을 통해
정보수준의 한계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산업적 실체를 온전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벤치마킹 방법론 부재라는 현실적 한계와 일본시장(특히, 공동제작과 시장구조)에 대한 불철저한 이해는 결국 한국애니메이션산업에 있어서 매우 유용할 수 있는 “하나의 전
통신)간 초고속망구축사업, KT와VNPT 간 초고속통신망(ADSL) 사업입찰 KT의 VNPT사 CCBS 구축사업, SLD 와 SPT간CDMA 이동통신사업 등 단독투자 보다 합작투자인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베트남은 IT분야 중 여러 분야에서 아직 완전개방을 하지 않고 외국인 지분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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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정보통신
반도체산업의 성장 역사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삼성의 반도체 역사는 곧 우리나라의 반도체산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성 반도체는 지난 1974년 국내 최초로 반도체 생산에 착수하여 1983년에 64K DRAM 개발에 성공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미국, 일본에 이어 세계 세번째 VLSI급 반도체 기술 보유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