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STYLISH REND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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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연구계획
연구 요약
서론
과제 소개[요약]
과제 배경
본론
연구 목적과 가설
연구 내용 및 방법[설계와 방법]
결론
참고문헌
연구추진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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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SUMMARY
NPR분야의 연장선
컴퓨터 공학적 측면 + 미술학적 측면
(Computer science) (Art)
연구 목적
특정 화가의 화풍을 3차원 모델에 적용
문화 콘텐츠 시장을 보면 문화적, 언어적 장벽과 소득수준, 관련 인프라 및 기기의
차이 등으로 동일 문화권 또는 언어권에서만 유통될 수 있는 것들의 비중이 크다.
세계적으로 유통되는 콘텐츠는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음악, 방송프로그램
등 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이며, 주요 공급국가도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