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스페인 남부의 Estepona라는 공동체에서 자랐다.내가 16살이었던 어느 날 아침,아버지는 내가 Mijas라는 18 마일의 거리의 멀리 떨어진 마을에 차를 통해 자신을 대려가는것을 허락했는데, 그 마을 주변의 창고에서 차를 서비스받는다는 조건하에서였다.운전을 이제 막 배웠음에도 차를 사용할수 있는
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science tech belt project. These issues have a few aspects in common. They consist of at least 2 counterparts so that opinion diversity is possible. Also one of main opinion was a message saying “for the nation’s own sake” which leaded the dimension of issue-related debates to the nation-individual problem. So another dimension rather than patriotism emerged for those issues. This is the si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
내가 도전하고자 하는 것은 생각에 대한 일반적인 관념이다. 같은 단어들을 다른 뜻으로 사용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우리는 셰익스피어나 단테나 라크레티우스가 생각하는 시인이라고 모호하게 말한다. 그리고 스윈번은 생각을 하지 않는 시인이라고 말하고, 심지어 테니슨도 생각을 하지 않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