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Arts introduces TheSims Online
본사가 미국 California 의 Redwood city에 있는 Electronics Arts사는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독립적인 게임 제작사이다. 이 회사는 다양한 hardware platforms을 위한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오락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 및 확산시키고 있다. 이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PC-based 제품
A. 연구의 의의(意義)와 목적(目的)
“디지털이다!”(Being Digital!)
이 짧은 외침은 과학자의 한계를 넘어서 이제는 미래의 예언자가 된 네그로폰테(Nicholas Negroponte)의 책 이름이다. 네크로폰테는 이 책으로 일약 미래학의 선두주자가 되었으며 우리나라의 방문에는 수 많은 사람이 그의 강연에 참석하기
온라인게임 시장이 활성화되어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보면 게임시장에서도 비디오게임시장이 압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수년간 기하급수적으로 팽창하고 있는 비디오게임 시장은 앞으로 모바일, 온라인게임의 확대와 연계하여 점차 확대될 전망이라고 한다. 세계적으로 엄청난 시장규모
사례 분석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싸이월드라는 걸출한 SNS는 한국에서의 큰 성공을 발판으로 미국, 일본, 중국, 대만, 유럽, 베트남 등지에 진출했다. 이 중 미국,일본,유럽 등 이른바 큰 시장에서 모두 실패했다. 중국에서도 기대했던 성과를 보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싸이월드는 왜 해외에
온라인 게임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됨에도 불구하고 EA는 온라인 게임에 대해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지 않는 고집스런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실제 온라인 게임에서는 저조한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2008년 비디오 게임 소프트 웨어 판매순위
순위 게임명 사용하는 게임 콘솔 이용범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