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Arts introduces TheSims Online
본사가 미국 California 의 Redwood city에 있는 Electronics Arts사는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독립적인 게임 제작사이다. 이 회사는 다양한 hardware platforms을 위한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오락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 및 확산시키고 있다. 이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PC-based 제품
구미의 유통발달사를 살펴보면, 기존의 소매업태 및 소매기관들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과 소비자 행태에 대응하기 위하여 혁신적인 머천다이징 전략과 운영방법 등을 가미한 소위 유통신업태를 꾸준히 발달시켜 왔음을 알 수 있다. 지금까지 유통신업태의 발달, 특히 소매업태의 혁신 과정은
2. EA 과거 성공 사례
1982년 아마존 소프트웨어라는 소규모 게임 퍼블리셔로 출발한 EA는 설립 당시만 해도 PC게임 퍼블리싱만 담당 했으며, 게임 타이틀 개발 및 프로그래밍은 외부 게임 제작사에 의뢰했다. 이후 제 3자 유통방식이 아닌 직접 배급 방식을 도입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는 등
A. 연구의 의의(意義)와 목적(目的)
“디지털이다!”(Being Digital!)
이 짧은 외침은 과학자의 한계를 넘어서 이제는 미래의 예언자가 된 네그로폰테(Nicholas Negroponte)의 책 이름이다. 네크로폰테는 이 책으로 일약 미래학의 선두주자가 되었으며 우리나라의 방문에는 수 많은 사람이 그의 강연에 참석하기
향후 5년내에 성공적인 수익모델로 추정되는 수익모델
1. E–Healthcare(전자 의료 산업)
(1) E–Healthcare의 밝은 미래
현대인들은 누구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다. 현대인들이 사회에서 느끼는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과 또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술과 담배는 현대인들의 적이라고 불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