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로 했다. 이러한 시대의 사회적 요구를 채워준 것이 바로 모바일 오락 컨텐츠였고 이 점이 모바일 오락 컨텐츠 산업의 강력한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 IDC코리아의 예측에 따르면 올해 국내 모바일 컨텐츠시장 규모는 3조6430억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게임을 비롯해 단문메시지서비스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보고자 하는 영화를 예매한 후, 영화관 내의 하이패스 전용 리더기에 예매 시 전송 받은 단문문자메시지(SMS) 또는 사이버 티켓을 가져다 대면 입장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이 같은 시스템은 기존의 특수칩이 부착된 핸드폰이나
서비스의 개발, 도입
(이러한 SNS마케팅은 정확한 타겟층 분석과 빠른 피드백으로
소비자의 신뢰감과 충성도, 더 나아가 매출증가를 가능케 한다.)
1. 메시지(SMS/MMS) 광고
기존 모바일 시장에서 대부분을 차지했던 광고 서비스로
SMS(단문메시지)나 MMS(멀티미디어 메시지서비스)에
직접 프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