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이라는 예술 장르가 연구에 있어 매우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2007년도 2학기 <무용 미학>을 수강하면서 춤의 해석과 무용 미학에 대한 사고를 가지고 이를 통해 하나의 무용 작품을 직접 관람, 분석함으로써 강의에서 배운 지식을 명확히 하고 미학적 시각을 확립하는데 그 의
무용수이다. 그녀는 한국전쟁에서 북한군 간호 장교로 종군하다가 이명준의 아이를 가진 채 전사한다.
작품은 중립국으로 가는 배 타고르 호에서 명준이 과거를 회상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시간적인 배경은 광복부터 한국전쟁 종전까지의 시기다. 명준은 이 시기에 남한과 북한을 오가고 자본주의
무용, 회화, 서예 및 도안, 조각, 공예 및 조각, 건축물, 영상과 사진, 컴퓨터 프로그램, 작곡과 춤, 그림 및 지도, 영화 등 다양하게 포함될 수 있다. 하지만 예외를 둔 저작 재산권의 제한도 존재하는데, 대표적으로는 제 23조에 명시한 재판과 수사를 위한 필요, 그리고 입법이나 행정의 목적을 위하여 내
느낄 수 있다.
광장을 포함해 2헥타아르의 면적에 건설된 퐁피두 센터는 지하2층 지상6층으로, 2,3층은 도서관, 4,5층은 국립현대미술관, 1층에는 영화,연극,무용,음악회 등 공연을 위한 공간이 배치되어있으며, 국립현대미술관은 20세기 이후에 발표된 작품만 4만5천점 이상 소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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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낄 수 있다.
광장을 포함해 2헥타아르의 면적에 건설된 퐁피두 센터는 지하2층 지상6층으로, 2,3층은 도서관, 4,5층은 국립현대미술관, 1층에는 영화,연극,무용,음악회 등 공연을 위한 공간이 배치되어있으며, 국립현대미술관은 20세기 이후에 발표된 작품만 4만5천점 이상 소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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