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요즘은 인터넷은 모든 사람들의 생활 속에 깊숙이 파고들어 우리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다. UCC를 활용하여 뉴스 프로그램 동영상 제보, 뉴스 게릴라도 UCC의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전자 기타 연주로 유명한 연주자뿐 아니라 UCC을 이용한 엽기적 물건을 판매하는 쇼핑몰과 시사 프로그램까지
프로그램 기획안
1) 프로그램 제목
“직접 만들어봄”
『집사와 고양이가 만드는 고양이용품.』
‘캣 타워’에서 ‘밥그릇’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고양이 용품을 고양이를 기르는 1인 방송인이 직접 제작하거나 기성품을 비교하여 실 사용자인 고양이의 만족도를 영상으로 촬영하고, 객관적인
제작방식(형식)
웹콘텐츠. 그 중 웹드라마
4. 시청대상
15세 이상 청소년 및 성인. 가족 서사는 물론 코미디 및 스릴러 등 장르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를 중심으로 한다.
5. 방송시간 및 작품분량(편수)
편당 30분. 10부작
6. 주요출연자(등장인물)
김창석(주인공)
- 32세. 남. 컴퓨터공학과 전공 프
영상문화콘텐츠산업론3- 과제명 : 콘텐츠IP 개념과 적용 (배점 : 총 30점)(1) 콘텐츠IP가 무엇인지 개념을 간략히 설명하고(5점),(2) 영상문화콘텐츠 산업에서 콘텐츠IP가 중요해진 이유를 2가지 이상 제시하고 간략히 설명하고(10점),(3) 영상 콘텐츠 산업에서 콘텐츠IP 활용의 성공 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성
Ⅰ. 서론
감각 운동기(sensorimotor stage)
출생~2세의 영아기이다. 이 시기는 생득적인 반사행동, 즉 잡기, 빨기, 응시하기, 미소짓기 등이 주로 나타나며 초보적 수준의 감각 및 지각적 도식에 의한 활동에 의존한다. 그러나 후반기에는 여러 도식의 협응(예: 눈과 손의 협응)이 이루어지고 대상영속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