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척했던 방법들과 행위들, 언어적 요소들이 수용된 시기였다. 그래서 프로세스아트는 이른바 포스트미니멀리즘의 한 경향으로 탈 미니멀리즘의 성격을 띠는 것이다. 미니멀 미술의 처음도 끝도 없는 견고함에 반대하여 과정미술의 작가들은 변화, 可滅性, 그리고 궁극적으로 죽음을 다루었다.
아트마케팅을 보는 나의 시각
삼성전자 디자인연구소의 한 책임연구원은 “고가의 전자 제품 주기를 고려할 때
고객들은 색상을 고르는데 있어 감성적인 선택 보다는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프로세스를
거치는 것이 일반적”이라며 “그러다 보면 화려한 유채색 보다는 안정적이고 보수적인
색
2. Cotto
– 그가 진정한 예술 작품으로서 생각하게 된 사진
“Cotto”라는 사진을 이해하기 위해서 우선 90년대에 쓰여진 텍스트 “Eureka”를 소개한다.
이 글은 70년대 사진 작업인 “Cotto”와 연관하여 그의 결정적인 발견을 설명한 삽화가 곁들
여진 글이다.
“나는 60년대의 미니멀리스트 그리고
"지난 2003년 개원할 당시 국내 의료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였다.
이 같은 레드오션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들과 차별화된 전문적인 의료기관이
돼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처음 문을 열때 대학병원과의 차별화를 위해 펄스다이레이저 성대수술기,
디지털후두내시경, 초고속성대촬영기 등 첨단 진
4) 적극적인 홍보 - 버스광고를 이용한 홍보로 크라제버거 브랜드가치 상승
코카콜라를 먹지 않아도 누구나 알고 있는 것처럼 임의적인 선택폭이 정해져있을 경우 경험에 의존하지 않고, 좀 더 알려지고 친숙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브랜드 자체의 가치를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크
다양한 상황 고려 의사결정 내린 경험
1) 의사결정 내린 과정, 활용 자료 2) 의사결정 시 고려 대안, 최종 결정 근거
전공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학습동아리의 첫 활동을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전공 학습에 팀 활동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이유는 4명의 인원만으로 스터디 그룹과 같은 역할 분담이 가
1.1 사물 인터넷(Internet of Things, 약어로 IoT)
1999년 RFID (Radio-Frequency Identification) 기술을 태동 시킨 미국 MIT Auto-ID Center의 Kevin Ashton소장이 “RFID 및 다양한 센서를 일상생활 속 사물에 내재 됨으로써 거대한 사물 인터넷이 구축될 것이다”라고 최초로 언급되였고 2005년 국제전기통신연합(ITU)에서 처음으로
1.1 사업 개요
과연 게임에서 키운 농작물들이 집 앞으로 배달된다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과연 가능하기는 할까?
사업명 : 팜앗이 (다마고치형 소셜 모바일 게임)
SNS(카카오톡, 페이스북)를 기반으로 한 소셜 모바일 게임으로, 고객들의 게임 참여를 통한 지역 농가 및 농수산물, 식품 판매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