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

 1  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1
 2  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2
 3  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3
 4  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4
 5  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명화 영감의 모반 밴쳐 마킹 전시회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A.아트마케팅을 실현하고 있는 쌈지는 앤디워홀과의 예술의 상업성이라는 면에서 일맥상통함을 느껴 이전시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더불어 이런 아트상품은 쌈지길이 갖는 쇼핑몰이자 복합 문화공관으로서의 특성을 장점으로 승화한다.
B.앤디워홀의 작품세계를 매개로 현시대를 투영하는 국내작가들의 폭넓은 매체의 작품들, 다양한 현대공예작품과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의 아트상품을 전시한다.
아트상품& 패션
2005년 아티스트 피처링(FEATURING)브랜드로 거듭난 의류브랜드 쌈지에서 첫번째 아티스트 낸시랭에 이어 팝아트의 대가 앤디워홀을 쌈지의 주인공으로 삼아 아트적인 이미지를 이어나간다.2006년 F/W 앤디워홀 라인은 flower시리즈, Thanks diagram(1962), Truman capote shoe(1950s) 등의 대표작품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패션아트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앤디워홀의 작품이미지를 새롭게 디자인한 앤디워홀 라인 외에도 블랙&화이트 모노톤의 수트 자켓과 다양한 디테일의 블라우스, 스커트, 볼륨감 있는 코트 등 한층 고급스럽고 미니멀해진 쌈지의 감각적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쌈지와 앤디워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차별화 된 코디네이션을 제안하는 앤디워홀 컬렉션은 아티스트 피처링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키고 대중화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출처: http://blog.naver.com/artssamzie?Redirect=Log&logNo=70009387737
이벤트
작가갤러리토크, 옥션파티
실크스크린 참여워크샵
쌈지의류 패션쇼
기획평
앤디워홀 작품 뿐아니라 그를 모티브로 하는 또다른 작품을 만날 수 있다는 사고에 찬사를 보낸다. 현대의 아타스트와 과거의 아티스트가 조우하는 것 그리고 그런 조우를 보는 재미가 이 전시의 큰 수확이었다. 그리고 이전시는 화가가관객에게 일방적으로 감상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쌍방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다는 점이다. 참여형 전시 직접나서서 실크 스크리닝을 만들어 볼 수 도 있고 이번 전시회에 작품을 출시한 작가와의 워크숍까지 관람객 스스로도 아티스트가 될수있는 기회를 제공한 전시회였다. 누구든지 예술가가 될 수 있다는 현대의 흐름에 부합하면서도 전시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한 전시회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