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쇼몽 일어 원문해석

 1  라쇼몽 일어 원문해석-1
 2  라쇼몽 일어 원문해석-2
 3  라쇼몽 일어 원문해석-3
 4  라쇼몽 일어 원문해석-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라쇼몽 일어 원문해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작가 소개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일본어: 芥川 龍之介 (あくたがわ りゅうのすけ), 1892년 3월 1일 ~ 1927년 7월 23일)는 일본의 근대 소설가이다.
장편은 남기지 않고, 예수를 학대한 유대인이 예수가 세상에 다시 올 때까지 방황한다는 상상력을 발휘한 〈방황하는 유대인〉 등 150여 편 이상의 단편 소설을 남겼다. 1913년 도쿄제국대학 입학 후 습작을 시작한다. 1915년 (帝國文學)에 (羅生門)을 발표. 1916년 2월 제4차 (新思潮)를 창간하여 (鼻)를 발표, 나쓰메 소세키의 격찬을 받아 문단 진출의 기회를 얻었다. 이후 영어 교습과 신문 편집 일로 돈을 벌며 작품 활동을 했다.
그는 자연주의류의 자기 고백에 대해서 알몸뚱이를 사람 앞에 내놓는 것과 같다고 하여 멀리하고 진실한 자기는 허구의 세계에서만 분명히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말년엔 환각과 불안에 시달리다, 1927년 "어렴풋한 불안"(ぼんやりとした不安)이란 말을 남기고 자살했다. 그가 죽은 지 8년 후인 1935년 친구이며 문예춘추사 사주였던 기쿠치 간(菊池)에 의해 그의 이름을 딴 아쿠타가와 상이 제정되었다. 이 상은 현재 일본의 가장 권위있는 문학상으로 신인 작가의 등용문이다.
대표작으론 1915년〈라쇼몽〉(羅生門), 1918년〈쟈슈몬〉(邪宗門), 1922년〈덤불 속〉(藪の中), 1927년〈갓파〉(河童), 1927년〈하구루마〉(車) 등이 있다. 〈라쇼몽〉은 구로사와 아키라 (澤明)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어 유명해지기도 했다.
◎내용 및 줄거리
일본의 거장감독 구로사와 아키라를 통해 영화로 그 제목이 더욱 알려진 라쇼몽은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원작의 단편소설이다.단편소설이라고 하기에도 적은 분량이지만 그 영향력은 실로 커 일본의 국어교과서에 그 작품이 거의 다 실려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인간의 탐욕과 이기적인 모습을 쿄토지역의 한 궁궐의 남문이었으나 폭우로 인해 거의 무너져가 이제는 도적들이나 부랑아들의 소굴이 된 라쇼몽에서 일어난 사건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이밖에도 아쿠타가와의 스승이었던 나쓰메 소세키가 극찬했던 코나 많은 독자들로부터 그의 최고의 작품이라 평가받는 지옥변 등이 그리고 국내에서는 소개되지 않았던 많은 단편들이 라쇼몽으로 묶어져 실려있다.
환상적인 소재로부터 자전적인 리얼리즘의 성겨깅 강한 소설까지 그는 자신의 역량을 이야기라는 형태로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철학,종교,심리학 등 당시 일본 엘리트 중심에서 교육을 받고 자연 소설에도 살짝 영향을 받은 듯 보이는 소재들이 그의 군더더기 없는 문장 날가로운 관찰과 묘사력을 통해 좋은 소설로 태어났다. 그 소설들은 독자로부터 속도감을 붙여주어 어쩌면 진부할 수도 있는 로맨스적 소재의 소설조차 충분히 재미가 느껴지게 만들었다.
◎ 원문
その代わりまた、鴉がどこからか、たくさん集まってきた。
間見ると、その鴉が何羽となく輪を描いて、高い尾の周りを鳴きながら、飛び回っている。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