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서[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입니다.

 1  자기계발서[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입니다.-1
 2  자기계발서[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입니다.-2
 3  자기계발서[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입니다.-3
 4  자기계발서[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입니다.-4
 5  자기계발서[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입니다.-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자기계발서[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입니다.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일본의 컨설팅업체 호시 와타루는 원래 대학을 졸업하고 평범한 회사원이었다고 합니다. 작가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이라는 일생일대의 큰 사건을 겪은 뒤, 남은 인생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일을 하겠다고 결심하고 컨설팅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여러 자기계발 서적이 있습니다. 대부분이 자기 경험이나 의지를 바탕으로 책의 내용이 전개가 되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고, 와타루는 독자들이 볼 때 뜬구름 잡는 얘기처럼 들릴 수 있다는 겁니다. 그는 대부분의 사라미들이 목표 달성에 실패하는 원인을 인간의 마음에서 찾습니다. 그래서 와타루는 여러 가지 심리학에 관한 연구를 집중적으로 파헤쳤고, 이를 바탕으로 멘탈을 단련하고 의지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한다고 합니다.

책은 1장에서 7장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왜 멘탈이 중요한지, 자기만의 멘탈을 만들어 가는 법, 멘탈을 강하게 만드는 법, 멘탈을 훈련하는 법, 멘탈을 갖추면 해야 할 일 등을 독자가 알기 쉽게 풀이 하였습니다.
책 머리말에 "세상에는 '최선을 다하지만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하는 사람', '노력한 만큼 보답을 받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무엇을 하든 순조롭게 풀리는 사람', '너무나도 쉽게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도 있다. 게다가 전자는 매일같이 업무나 생활에 쫓긴 나머지 정말로 하고 싶은 일에 손을 댈 엄두도 내지 못하는데, 후자는 항상 생기가 넘치고 즐겁게 살며 고민조차 없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수입을 늘려나간다."라고 저자가 말합니다.
참고문헌
출판사: 21세기 북사
저자: 호시 와타루
역자:김정환
하고 싶은 말
자기계발서 <신의 멘탈>을 읽고 독후감을 남깁니다. 저자는 일본 최고의 멘탈 컨설턴트인 호시 와타루입니다. 저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근무하던 중 2011년 인생 최대의 동일본 대지진을 겪고, 원하는 인생을 살기 위해 퇴사를 하고, 컨설팅 회사를 창업합니다.
인간이 목표를 이루려는 의지력이 약한 것은 멘탈에 있다고 판단하고, 심리학을 연구하여 컨설팅회사로 큰 성공을 거두고 <신의 멘탈>의 제목으로 책을 출간합니다. 자신의 의지력을 강화하고 성장, 성취, 성공을 원한다면 꼭 읽어봐야 할 좋은 자기계발서입니다.
독후감으로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