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

 1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1
 2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2
 3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3
 4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4
 5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5
 6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6
 7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7
 8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기업탐방] LG NSYS LG엔시스 기업방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기업소개


Ⅱ. 인터뷰 인물소개


Ⅲ. 과제질문


Ⅳ. 추가질문
본문내용
- 기업개요 : LG엔시스는 국내 중대형 컴퓨터 산업과 금융자동화 기기 산업분야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서버 시스템 사업, 금융 시스템 사업과 더불어 침입방지시스템, OLAP, SMS, Cluster 등 소프트웨어 솔루션 사업 및 RFID와 같은 신사업을 핵심 역량으로 삼아 이 분야를 적극 육성/개발하고 있다.
또한, LG엔시스는 금융기기 선진국인 미국, 일본, 남미지역에 자동화 기기 핵심부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출지역 확대와 국제적 경쟁력을 같춘 신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 사업소개 :
@시스템 솔루션 부문
LG엔시스는 1997년, IT 시스템 및 기반 솔루션 사업을 시작하여, 유닉스 서버 사업부문에서는 국내 1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고, 시도 행정정보화 프로젝트 및 정보 통합자료관 시장을 선점하고있다. HP, EMC, 히다찌, Oracle, VMware 등 IT주요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시스템 & 솔루션 사업부문은 크게 IBM / SUN / HP시스템 및 솔루션이라는 'IT Infra 제품군' 과 '보안 솔루션 사업군' 그리고'특화솔루션 사업군'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안 솔루션 사업군은 Safezone시리즈를 축으로 하여, 정보통신부, 육군정보사, LG전자, 행정자치부의 자료관 사업에 세이프존IPS가 도입되어, 전국에 설치 운영되고 있다. 특화솔루션사업군은 Safeworker시리즈를 축으로 하여 HA / Cluster / CFS / CVM 제품군이 있고 Safeworker HA는 전국 시군구 행정 종합정보 시스템 에 레퍼런스를 확보, 2004년에는 '통합' 이란 IT 사업을 리드하기 위한 클러스터 파일 시스템인 Safeworker SF를 출시, 경남도청, 통신 및 포탈 업체로부터 좋은 고객평가를 받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