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

 1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
 2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2
 3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3
 4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4
 5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5
 6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6
 7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7
 8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8
 9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9
 10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0
 11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1
 12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2
 13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3
 14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4
 15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5
 16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6
 17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7
 18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8
 19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19
 20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사업계획서]리치아이[Rich-i] 사업계획서 - 온&오프라인 청소년 경제 교육 서비스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The Company
1.1. Mission
1.2. Service Introduction
1.3. Business Effects
2.Product & Service
2.1.Economy Training Center
2.2. Online Game - Rich-I Craft
2.3.Boot Sale Market - Kids Auction
2.4. Business Model
3.Market Analysis
3.1. Market Description
3.2. Target Market Analysis
3.3. Competition Analysis - SWOT
4.Business Strategy
4.1. Competitiv Strategy
4.2. Barriers to Entry
4.3. Strategic Alliances
4.4. Technology
4.5. Service R&D Plan
5.Management
5.1.Management Team
5.2. Organization
6.Financial Plan
6.1. Overview
6.2. Projected Plan
6.3. Summary & Proposal

본문내용
1. 초 중 고등학생
오락과 커뮤니케이션과 교육효과, 합리적 경제생활을 동시에 달성함으로써 학교 생활과 가정, 개인생활의 만족

2.학부모
게임과 오락컨텐츠 위주의 편중된 인터넷 서비스를 오락과 교육적 효과가 겸비된 서비스 제공

3.광고주
미래의 고객에 대한 홍보효과와 학부모에 대한 광고효과로 Kid Market에 대한 홍보를 효과적으로 수행

4. Kids Industry
학생등에 대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업체들에게 학부모와 접촉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의 채널 제공

5. 산업전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의 새로운 시장 개척. 기존의 중고등학생 대상에서 초등학생으로 연령층 확대. 새로운 패밀리 마켓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