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워드,아래한글] 음주 운전 선처 탄원서 친구 작성 _2 docx, hwp

 1  [MS워드,아래한글] 음주 운전 선처 탄원서 친구 작성 _2 docx, hwp -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MS워드,아래한글] 음주 운전 선처 탄원서 친구 작성 _2 docx, hwp 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FILE:뚯<댁쟾_꾩썝移쒓뎄묒꽦2.hwp
탄 원 서
탄 원 인 OOO
주민등록번호 OOOOOO-OOOOOO
주 소 OO시 OO구 OO로 OOO번길 OO, OOO
연 락 처 OOO-OOOO-OOOO
피 탄 원 인 OOO
존경하는 심의관님. 저는 피탄원인의 오래된 친구이자 가족 같은 친구입니다. 사회에 음주운전으로 인한 피해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 것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피탄원인의 그릇된 행동에 한탄스럽기 그지없습니다.
그럼에도 염치불구하고 피탄원인의 선처를 바라는 이유는 이러합니다. 제가 20여 년 전부터 현재까지 봐온 피탄원인의 모습은 정말 부지런하고 예의바르고 착실한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어릴 적부터 또래들보다 성숙하게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진로를 걱정하며 자신이 세운 계획대로 아주 열심히 살았습니다.
그러기에 지금 다른 또래 친구들보다 먼저 배필을 만나 결혼에 성공하여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자식까지 낳고 행복하게 보였습니다. 그러던 중 음주운전 사실을 듣게 되고 너무 충격적 이였습니다. 참 어른스럽고 바른 친구였기에 더욱더 한탄스럽고 충격적 이였습니다.
그 후에 정말 진실 되게 후회하고 참회하고 매일 후회하는 모습에 친구로서 안타까웠습니다. 당연히 해선 안 될 행동을 하였지만, 이번 사건으로 한 가정의 남편으로서, 아버지로서의 권위실추, 잘못된 판단으로 음주운전을 한 점을 많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는 점 현재까지 바르고 착실하게 살아온 점 등 을 참작하여 부디 선처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저도 가장 친한 친구로서 옆에서 잘 돌보겠습니다. 부디 선처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회 정의구현을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시는 열정과 노고에 심의관님께 진심으로 존경과 경의를 표합니다.
20OO년 OO월 OO일
탄원인 OOO 드림
하고 싶은 말
MS오피스(워드) 파일과, 아래한글 파일 모두 있습니다. 실제 감형 사례입니다. 탄원서는 누구나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상황에 맞게 작성하시고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