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

 1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
 2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2
 3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3
 4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4
 5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5
 6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6
 7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7
 8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8
 9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9
 10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0
 11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1
 12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2
 13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3
 14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4
 15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5
 16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6
 17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7
 18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8
 19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19
 20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XBOX360(엑스박스360)의 시장 확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XBOX360-Game is not over yet-
◎ XBOX360?
◎ XBOX360 상세
◎ XBOX 시장실패 요인
◎ XBOX 국내시장 부진의 이유는?
◎ XBOX360 구입시 가장 고려하는 부분은?
◎ 빌 게이츠의 착각◎ PlayStation 2
◎ PS2의 성공
◎ 가장 구입하고 싶은 차세대 게임기는?
◎ 5월 9일 PS3 공식 가격 발표
◎ PS3 가격(599$)에 대한 느낌은?
◎ PS3를 구입하실 건가요?
◎ XBOX360을 구입 하셨나요?
◎ 망설이는 50%를 유혹하기
1.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프로모션
2. 스타를 이용한 TV광고
3. Brand Green Campaign
◎ XBOX360의 시장 확대의 의의
본문내용
XBOX는…
Microsoft社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비디오 게임기로서, 2001년 11월 15일 북미지역 발매를 선두로 2002년 2월에는 일본, 3월에는 유럽에서 출시
2002년 11월 국내 시장 진출
2004년 11월 공식 철수

XBOX360?
MS社에서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개발된 미래형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올해 2월 24일 국내 출시(33~40만원)
360의 의미
모든 것은 사용자 중심에서 돌아간다는 뜻의 각도 360도

XBOX360 상세
CPU Xenon processor
GPU 500MHz ATI R500 "Xenos" CPU + 500MHz 10MB framebuffer   DRAM from NEC
메모리 512MB 700MHz GDDR3 DRAM
네트워크 ethernet(bundled), 802.11a/b/g
(with accessory)
비디오 Composite, component; Or with add -on;
 S-Video , VGA to 1080i`
오디오 Dolby 5.1
매 체 DVD


강력한 하드웨어, 지능형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향상을 결합시킨 단일 플랫폼으로 설계된 유일한 시스템
인터넷 연결 – 커뮤니티,멀티 플레이 지원
DVD 영화, MP3 음악,사진 재생
PC와 연동 가능
윈도우 미디어센터 에디션 PC에 저장된 고화질 TV와 영화의 스트리밍을 지원
나만의 인터페이스- Xbox360은 자기만의 고유한 시스템과 디자인을 지원
Xbox Live
16:9 사이즈 와이드스크린 및 720p 해상도-부드러운 그래픽과 다중채널 서라운드 사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