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는…
Microsoft社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비디오 게임기로서, 2001년 11월 15일 북미지역 발매를 선두로 2002년 2월에는 일본, 3월에는 유럽에서 출시
2002년 11월 국내 시장 진출
2004년 11월 공식 철수
XBOX360?
MS社에서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개발된 미래형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올해
소재선정이유
2000년2월 PS2 출시 후 5년여 경과…
2007년11월 PS3출시…
PS3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ㅇ의 기대와는 달리 경쟁 제품인
MS사의 Xbox 360과의 경쟁에서 고전..
ㄴNintendo의 wiㅑI 판매량에도 미치지 못함..
Queuing for PS3 –발매 당일
방송매체에 줄서는 모습 노출, 광고 효과
그
Xbox 360과의 경쟁에서 밀릴 뿐만 아니라 Nintendo사의 Wii의 판매량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비디오 시장의 제왕으로 군림하던 PS이 이토록 고전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PS3와 라이벌인 Xbox 360에 관해 분석해 보았다.
2. 콘솔게임시장 소개
Game Investor가 발표한 비디오 게임기 시장현황 보고서에 따
PS3가 발매된 이후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예상과는 달리 PS3는 경쟁 제품인 MS사의 Xbox 360과의 경쟁에서 밀릴 뿐만 아니라 Nintendo사의 Wii의 판매량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다. 비디오 시장의 제왕으로 군림하던 PS이 이토록 고전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PS3와 라이벌인 Xbox 360에 관해 분석해 보았다.
Dreamcast의
약화된 경쟁력
막대한 자본력
비디오 게임기
사업에서의 경험
비디오 게임이 사업에
뛰어들기로 결심!
하드웨어에서 손실을 보고
소프트웨어에서 돈을 벌어서 이득을 봄
컴퓨터는 성능은 향상되고 가격은 지속적으로 유지됨
콘솔게임은 성능은 그대로이고 비용은 떨어짐
X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