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

 1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1
 2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2
 3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3
 4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4
 5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5
 6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6
 7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7
 8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8
 9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9
 10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10
 11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11
 12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12
 13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13
 14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1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대교 연혁
2. 기업 개요
3. 환경 분석
4. 전략분석
5. 대교의 성공요인
5. 대교의 미래
본문내용
1. 대교 연혁

'눈높이사랑 눈높이교육’을 모토로 21세기 세계적인 교육정보서비스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대교는 1976년 1월 1일 창업 이래 26년 동안 눈높이 학습 시스템을 정착시켜 2002년 7월 현재 전국 230만 눈높이회원과 1만 8천여 대교 가족에 이르게 되었다. 눈높이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교육산업, 교육문화 발전에 기여해 온 대교는 2005년 한국 브랜드 파워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됨으로써 ‘눈높이’는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또한, 한국의 높은 교육열과 선진화된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대교의 교육상품은 해외시장에서도 성장 잠재력을 보이며 눈높이 브랜드의 세계화를 이뤄나가고 있다.

2. 기업 개요
대교의 주력사업은 눈높이 학습지 사업으로써 2004년 말 기준 약 220만 회원(과목수 기준)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에 약 450개의 눈높이 교육센터에 13,000여 눈높이교사를 통해 눈높이수학 등 15개 제품의 학습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교는 주력사업과의 시너지효과가 있는 고부가가치 영역에서 다양한 교육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빅스 영업본부는 유아 및 초등영역을 대상으로 전집 및 교구재를 튜터 판매조직에 의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소빅스 교육본부는 대교의 대표 유아브랜드로 유아학습지, 유아교구재 회원관리 사업을 주축으로 유치원 등 유아전문 기관을 대상으로 영업을 펼치고 있다. 지캠프는 중등 및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의 학원사업으로 단과전문 클래스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2006년 방과후 학교 실시에 따라 수혜가 예상되고 있는 방과후 컴퓨터교실과 영어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학교사업본부, 국내최대 교육전문사이트 에듀피아닷컴(www.edupia.com)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e-사업, 중국어 전문 방문학습지 차이홍,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주요 해외교육 시장을 타겟으로 한 해외사업 등이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