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자료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컴퓨터과,도덕과 웹기반교육 수업자료(교수자료), 효교육 웹기반교육 수업자료(교수자료)
[졸업][과학교육] 초등학교 과학과 수중 생물 개념 형성을 위한 관련 웹사이트 조사 및 비교 분석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소비자행동] MP3구매와 자기표현욕구에 관한 조사 -(레인콤)아이리버,거원등..
정보통신기술활용,연상,유아웹기반,도형 수업자료(교수학습지도자료), ICT활용,비,비례식,심화보충 수업자료(교수학습지도자료) 분석
기관방문참관- 연세재활학교 참관록
[영화] SF영화 공상과학영화에 대해서
[캐릭터디자인] 캐릭터디자인의 특성과 사례
[사이버문화] 한국의 안티문화
소개글
[컴퓨터]플래쉬에 대하여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플래쉬의 역사
플래쉬의 시초
플래쉬의 진화과정
플래쉬의 장점
플래쉬의 핵심기능
플래쉬의 주요 개념과 원리
플래쉬의 조사하며
본문내용
플래시는 인터넷상에서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툴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사실 PC에서 애니메이션을 구현하기 위한 방법은 많다. Autodesk사 애니메이터 프로나, 3D STUDIO MAX와 같은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되지만, 이것을 인터넷 홈페이지 상에서 구현하기 위한 방법은, JASC사의 AnimationShop 2.0과 같이 GIF파일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해 주는 툴이 있다. 하지만 Flash처럼 독특하고, 작은 크기에 더 많은 동적인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그래픽 툴은 아직까지는 찾아 보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