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

 1  [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1
 2  [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2
 3  [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3
 4  [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4
 5  [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5
 6  [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개인금융재테크] 차트박사의 승률 80% 신매매기법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저자의 약력

2. Envelope 기법이란?

3. 매매기법과 적용사례

4. 차트 분석 및 토론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우리나라는 지난 연말에 국민소득 2만 달러 벽을 돌파했다. 종합주가지수 또한 지난해 2000포인트를 돌파했다. 종합주가지수의 상승으로 인하여 재테크 수단으로 부동산을 선호했던 사람들이 주식, 펀드 쪽으로 투자를 하고, 주식과 펀드를 모르던 사람들도 관심을 가지며, 너도나도 투자를 하게 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이 시점에서, 대학생인 우리들도 재테크 수단으로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모의 투자 형식으로 어떻게 주식이 오르고 내리는지 기술적 분석 관점으로 알아보기 위해 이 책을 선정하게 되었다.

주식은 지키지 못하면 빼앗기고, 빼앗지 못하면 강탈당하는 이 시대의 세태를 반영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에 우리는 어떻게 내가 보유한 주식을 잘 관리하고, 혹은 잘 선택하여 보다 많은 이익을 창출하느냐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당연하다. 시중의 많은 책들이 우리에게 주식이 어떤 것인가를 알려주고 있으며, 이 책 또한 일반 개미투자자들이 어떻게 하면 거대한 투자자의 그룹을 상대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어떤 방식으로, 어떤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우리에게 길을 알려주고 있는 셈이다.

우리는 이 책에 소개된 많은 매매기법들 가운데, Envelope 기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Envelope 기법을 중심으로 한 매매기법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Ⅱ. 본론

1. 저자의 약력

저자 성경호는 주식경력 10년으로 승률 80%의 신 매매기법 개발자로 3년간 1만% 수익률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했다. 2005년 9월부터 11월까지 키움증권 & 팍스넷 공동주최 1차 실전 수익률 게임대회 전체 1위를, 2005년 11월부터 2006년 1월까지 키움증권 & 팍스넷 공동주최로 열린 왕중왕전 실전 수익률게임대회에서 수익률 1위로 명예의 전당에 'THE FIRST'로 입성한 바 있다.
현재 STOCKSTORY 증권아카데미 운영자로서, 네이버 랭킹 1위 증권카페 '증권투자의 길잡이 주식차트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신 매매기법을 이용한 증권 프로그램 툴을 개발 중에 있다.

- 現 (주) 스탁스토리 증권아카데미 운영자
- 現 네이버랭킹 1위 증권카페 '증권투자의 길잡이 주식차트연구소' 운영자
- 現 신 매매기법을 이용한 증권 프로그램 툴 개발 중

2. Envelope 기법이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