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기업 시나리오

 1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1
 2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2
 3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3
 4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4
 5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5
 6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6
 7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7
 8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8
 9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9
 10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 #1: 엑셀시어 제약 회사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 #2: 페쿠니아 금융 주식회사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 #3: 타이거 릴리 티 상사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 #4: 골프 코스 매니저 주식회사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 #5: 이카루스 항공

전략적 기업 시나리오 #6: VIXVAC Heating and Air Conditioning

본문내용
대부분의 경우, 페쿠니아 사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이 가치 요소들을 직접 제공하지 않는다. 실제로는, 가치 창조부서에서 가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다른 우수한 회사들을 탐색한다. 다른 말로 하면, 페쿠치나 사의 영역은 자신의 제품/서비스역에 국한되어 있지 않다. 외부 공급자들로부터 들여오는 방법으로, 그의 고객 유형에 고유한 가치르 제공하는 능력을 무한히 늘려 왔다.
비즈니스 파트너 석세스 프로그램에 적격인 고객과 관계를 개시하기 위해, 페쿠니아 금융은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일대일 파트너쉽 기획 워크샾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워크샾이 진행되는 동안, 파트너들은 자신들이 직면한 개인적인 또는 사업상의 문제들을 인식하고, 페쿠니아 금융의 컨설턴트들은 그들이 누릴 수 있는 세금 및 회계관련 기회들을 설명한다. 이런 무상 워크샾을 통해, 페쿠니아 사는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들로부터 상담예약을 받을 수 있었고, 대부분이 마지막에 프로그램에 서명을 했다. 새 고객들중 대다수는 이렇게 말한다, “세상에는 수많은 금융 컨설턴트들이 있지만, 우리가 당면한 고유한 문제들을 비즈니스 파트너쉽으로써 해결해 준 회사는 페쿠니아 사뿐이었습니다.”
프로그램 회원들 및 기대고객들과 계속 접촉하기 위해서, 페쿠니아 금융은 비즈니스 파트너 리포트 Business Partner Report라는 뉴스레터를 이메일 및 인쇄물 형식으로 발간한다. 회사는 비즈니스 파트너 석세스 소프트웨어와 비즈니스 파트너 석세스 비디오 시리즈도 개발했다. 이 제품들은 너무도 성공적이어서 마케팅 도구 및 수익원으로 활용되고 있다. 회사의 사장, 윌프레드 골드사이즈 씨는 또한, 내년에 출간될 비즈니스 파트너 석세스 공식이라는 책을 쓰고 있다. 골드사이즈 씨는 언론이 비즈니스 파트너쉽을 다룰 때마다 매채들로부터 널리 인용되는 인물이 되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