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아나운서, 리포트, 쇼핑호스트, MC)자기소개서 예시

 1  방송인(아나운서, 리포트, 쇼핑호스트, MC)자기소개서 예시-1
 2  방송인(아나운서, 리포트, 쇼핑호스트, MC)자기소개서 예시-2
 3  방송인(아나운서, 리포트, 쇼핑호스트, MC)자기소개서 예시-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방송인(아나운서, 리포트, 쇼핑호스트, MC)자기소개서 예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성장환경 - 성장 배경을 에피소드로 풀어나갔습니다.

2. 성격의 장, 단점 - 단순한 장, 단점이 아닌 방송인에 맞는 장점을 경험담으로 풀어 나갔습니다.

3. 학창시절 및 경력사항 - 방송에 관련된 경력사항이나 특이사항을 이야기 했습니다.

4. 지원동기 및 포부 - 각 회사가 원하는 인재상에 맞는 지원 동기와 포부
본문내용
저만의 경쟁력을 소개합니다.’

1. 성장환경
‘ 꽃 사세요 ’
초등학교 때부터 꽃 가게를 운영하셨던 어머니와 함께 어버이날, 졸업식 등 큰 행사가 있는 날이면 지하철역이나 학교 앞에서 꽃을 팔곤 했습니다. 처음에는 부끄러웠지만 사람들이 ‘명랑하면서 야무진 목소리 듣고 여기서 꽃을 산다.’ 하며 칭찬을 해주어 더욱 자신감이 생겨 만든 꽃은 다 팔아 칭찬을 받았습니다. 어려운 집안 환경도 있었지만 무엇이든 경험을 통해서 얻는 것이 중요하다는 부모님의 말씀처럼 어릴 적부터 많은 경험을 하게 해주셨습니다.
항상 웃으시는 어머니의 모습을 통해 힘든 상황에서도 밝고 적극적으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한 달에 한 번 가족 계를 만드셔서 네 식구 모두 모여 외식, 등산 등의 이벤트를 만드셨습니다.
(중 략)
방송에 대한 이끌림으로 시작하여 실제 방송을 했을 때 진짜 나의 길은 여기구나! 라는 확신을 가졌습니다. 사람들을 이끄는 목소리, 꼼꼼함과 순발력, 매사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저는 지금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달려가고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막연한 환상이 아닌 방송인으로서의 사명감으로 지원을 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세상과 이어주는 입이 되고 ***(회사명)를 최고의 방송, 더욱 품격 있는 방송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아나운서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문헌
직접 작성했습니다.
하고 싶은 말
- 아나운서 및 리포터 지원에 대한 자기소개서
- 본인이 직접 서술한 것이며 이 자기소개서로 현재 프리랜서 리포터 활동 중
- 성격및 경력 등 "나"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방송인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