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세계문화유산] historic houses and special events

 1  [관광과세계문화유산] historic houses and special events-1
 2  [관광과세계문화유산] historic houses and special events-2
 3  [관광과세계문화유산] historic houses and special events-3
 4  [관광과세계문화유산] historic houses and special events-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관광과세계문화유산] historic houses and special events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HISTORIC HOUSES AND SPECIAL EVENTS

ROBERT JANISKEE

COMMUNITY HERITAGE RESOURCES AND TRENDS

Stand-Alone House Tours

살아있는 역사의 초상

이벤트 제작의 큰 흐름들

결론
본문내용

heritage recourse 관리자들은 일반에게 알려서, 대중이 관심갖게 하고, 새로운 여흥을 만들고, 교육을 강화하며, 민속문화를 존하고, 윤리적 다양성을 기념하고, 돈을 벌기위해 축제를 이용한다.
역사적 집과 관련된 이벤트가 되살아나는 것에 대한 연구이다.

지역 축제는 공식적으로 역사적 집을 공동체 레져의 원천으로 보지만, 그것들을 말단의 지위로 제쳐놓는다. 집한채위주의 관광은 역사적 집을 보여주고 그 고유성을 자본화한다.
역사적 지역의 축제의 주된 흐름은 그 수가 급속하게 만아진다는 것과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유럽사람들의 기준으로 봤을 때, 미국의 오래된 집들은 미숙해보일지 모르지만, 미국사람들에게 있어서 오래된 집은 심미적 즐거움과 역사적으로 주목할만한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미국의 레져산업에 기본이 된다.

경제적 문제 때문에, 관광활동과 관련된 산업의 부정적 영향으로부터 역사적 지역과 구조물을 지키는 것은 어려움이 따른다. 효과적인 전략과 기술이 제시되었지만 오늘날, 관리자들은 집과 건축물에 있어서 관광산업이 포함된 보호기준을 수용하는 추세이다.
heritage resource를 자본화하려는 압력과 결부되서, 더 많은 관광객을 이끌어 모으고, 그들에게 흥미를 주려는 노력을 더 심화되고 있다.

1970년대 이후로 미국에서는 역사적 집관광, 지역 공연, 역사관련 축제와 그 외 부산물로 인해 역사적 집과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들은 기하급수적으로 그 수가 상승했다. 오늘날 더 정교화된 관리자들은 대중에게 지역을 알리고, 대중을 즐겁게 하며, 새로운 형태의 유흥을 창조하고, 교육적 목적을 얻고, 민속문화를 보호하고, 민속문화의 다양성을 축하하고, 돈을 벌기 위해 축제를 판에 박힌 듯이 열고 있다.

이 연구의 목적은 1. 명소로써 역사적 집을 이벤트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밝히는 것 2. 역사적 집과 연계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기술을 알아보는 것을 주로 한다. 또한 변화하는 축제의 트렌드에 대해서도 본다. 이런 연구를 통해 역사적 집을 기반으로 한 이벤트의 긍정, 부정적인 모습을 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유산-산업은 수요공급법칙에 근간을 하고, 경영적 법칙에 의해 유도된다. 역사적 집의 방문자와의 상호작용을 촉진하기 위해 사람들은 소비위주의 레져상품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가장 좋은 장소에 최소의 돈을 투자하고, 직원을 훈련시키며, 광고비용을 들이며, 보험계약을 적정하게 하는 것이다.
갈수록 여가소비자들은 흥미의 가치가 높은 조직화된 경험을 원한다. 그것은 바로 특별한 이벤트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