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

 1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1
 2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2
 3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3
 4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4
 5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5
 6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6
 7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7
 8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8
 9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9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사업의 개요

3. 사업의 목적

4. 사업의 제품 개요

5. 시장 환경 분석

6. 마케팅 계획

7. 재무 계획

본문내용
『경남 최대 아틀란티스 JEWELRY SHOP』

1. 사업계획서 요약
아틀란티스는 전설의 대륙이다. 리비아와 아시아를 합친 것보다 더 큰 거대한 섬이고, 그곳엔 장대 한 산맥과 온갖 동물들이 번성하는 푸르른 벌판이 있고, 또 아름답고 신기 한 과일들이 많이 나는 비옥한 땅이다. 땅속에는 온갖 귀금속이 묻혀 있으며 특히 사람들이 가장 귀중하게 어겼던 전설적인 보석 무지개 빛 오리칼크가 많았다고 한다. 이처럼 전설적인 온갖 귀금속을 땅에 묻었던 대륙이 위로 올라왔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처럼 옛 기원전 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인간이라는 생명체 옆에 항상 같이 해온 것이 있다. 바로 귀금속이다. 그리도 앞으로 미래에도 절대로 없어지지 않을 귀금속은 언제나 우리의 옆에서 화려하게 자리잡고 있다. 최근 사람들이 외모 웰빙 건강을 찾는 와중에 자연스럽게 한자리를 차지한 업종이 바로 귀금속이다. 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평범한 것, 흔한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 독특한 테마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찾는 고객에 맞춰서 움직이지 않으면 결코 이 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최근 장기화된 내수 침체와 저급 상품의 범람. 일부 부도덕한 업자들의 허위과장된 예물광고 등으로 쥬얼리 시장의 이미지가 훼손되고 시장 전체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것 또한 사실이지만 우리에게는 더 많은 기회가 존재한다. 왜냐하면 웰빙 외모 건강과 같이 쥬얼리는 우리 삶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다.
2. 사업의 개요
(1)사업 개요
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와 2층은 귀금속세공 공장을 유리창으로 뚫어놓아 손님들이 원하시면 본인이 주문한 물건을 만드는 제작과정도 한번 씩 볼 수 있게 해서 다른 샵과의 차별화를 강조함과 동시에 1층 샵 매장은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인테리어로 한다. 귀금속이라는 이유로 젊은 층은 아직까지 옷 가게처럼 구경하러 들어가기도 여간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다. 그 것을 깨버릴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게 된다면 10대부터 80대 까지 누구든지 기분 좋게 다가 올수 있는 귀금속업계 경남 최대의 쥬얼리 샵이 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