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

 1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1
 2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2
 3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3
 4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4
 5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5
 6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6
 7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7
 8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8
 9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9
 10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10
 11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소비자 행동] 여성브랜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프린트 요약
여성브랜드에 대한 이상적인 형태
감정이입보다는 오히려 자기중심적이다. (남성적인 특성)
동적인 것 보다는 다소 정적이게.
문화브랜드: 여성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모델
브랜드컬쳐
브랜드 문화의 구성
유토피아비전
억제재
공유된 믿음
코드
새로운 도움 (서포트)
사례조사
사례1. 미스터 피자
사례2. 하이트의 S맥주
사례3. Volvo의 ‘XC90’
사례 4-청정원 “정원아~”마케팅
마무리글
본문내용
브랜드컬쳐
유토피아비젼 - 가능한 모든 단어의 최고, 어떤 것이 자신의 비전에 기여하는 브랜드를 원하는지
억제제 - 분야, 구성, 브랜드, 세계가 비전을 깨닫는데 방해하는 방법
공유된 믿음 - 브랜드와 관객이 공유하는 믿음, 억제제와 현실의 비전을 극복하기 위해
이타주의 코드 - 이타주의 신념을 지지하기 위해, 브랜드가 무엇을 하는가
미학적 코드 - 미학적 신념을 지지하기 위해, 브랜드가 어떻게 하는가
주문코드 - 어떻게 브랜드와 관객이 믿음을 지지하기 위해 조직하는가
연결코드 - 어떻게 브랜드가 고객과의 지원, 신념 사이에 연결되는가.
신규지원 - 어떤 새로운 공헌 또는 행동들이 그 브랜드가 확신하게끔 하는가-그것이 적용 되고, 관행에 복종하는.
브랜드 문화의 구성
유토피아비전
모든 여성 브랜드들은 그들의 청중과 여성들의 유토피아적 동기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청중들이 그들의 유토피아적 비전에 기여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능한) 브랜드에게 원하는 일은 뭘까? 어떻게 범주가 달라질까? 더 잘 만들기 위해 어떻게 더 일을 잘 할 수 있을까? 현상 유지의 좀 더 완벽한 버전에 대한 관객의 비전은 무엇인가?
요점은 여성 유토피아의 동기를 인식하는 것과 어떻게 그것을 분야에 적용시키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그 기여를 정의하자면 카테고리나 브랜드는 여성의 세계를 더 낫고 더 완벽한 세계로 만든다는 것이다.
억제재
브랜드는 영향력, 행동, 구조, 그들의 청중들이 실현되기를 원하는 유토피아적인 비전의 실현의 길에 든 지혜(received wisdoms get in the way of realizing)로 정의해야 한다.
공유된 믿음
여기서 브랜드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관객이 함께 억제제의 영향을 극복하는 것을 믿는 것 이라는 것을 정의한다. 다시 말하면 억제제의 영향에 유토피아적 대답을 창조하는데 있어서 관객을 서포트 해주고 파트너가 되어 주는 역할을 하는 브랜드의 역할은 무엇인가? 어떤 공유된 믿음이 억제제의 부정적 영향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되거나 유토피아적 비전을 좀 더 가까이 하는데 도움이 될 기업 안에서 그들을 묶을 것인가? 요점은 브랜드와 관객이 믿는 것이 브랜드를 창조한다는 것이다.
코드
여기서는 브랜드는 그것의 액션에 대해 정의해야 한다. 관객의 꿈과 필요성에서 해답을 찾아야 한다. 대신 그것은 당신을 일반적인 감정이입이 아닌 이 제품이 무엇 인지에서 시작하는, 어떻게 일하고 왜 필요한지의 함정으로 유도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러면 안 된다.
새로운 도움 (서포트)
여기서는 브랜드가 어떤 신제품 그것이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 것으로 정의된다. 브랜드는 그것이 정말로 어떻게 믿고 주장하고 있다고 설명하기 위해 또 뭘 할 수 있을까? 최소로 이것은 마케팅의 한 부분이 될 수도, 아니면 좀 더 심오해야 할 수도 있다. 유토피아는 끝나지 않는 탐색이고, 여성은 새로움에 가까워지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찾아 헤매고 있다.
우리가 찾은 브랜드 문화의 컨셉은 정말 여성들의 필요성에 따른 창조와 개발의 쓸모 있고 실용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그것이 진정으로 고객에게 감정이입을 하고 코드에 충분한 강조를 준다는 대답을 이끌어낸다. 그리고 이것은 여성이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말하는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