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1
 2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2
 3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3
 4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4
 5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5
 6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6
 7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7
 8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8
 9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9
 10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마케팅] 신도리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기업분석
- 기업소개
- 연혁
- 경영방침
- 사회공헌

Ⅱ. 산업분석
- 복사기 제조업체 역사와 산업현황
- 경쟁업체 분석

Ⅳ.마케팅 분석
-STP 전략
-4P 분석
본문내용

4.사회공헌

(1)가헌 신도리코 재단

재단 법인 가헌신도리코재단은 (주)신도리코 창업주인 故 가헌 우상기 회장께서 설립하신 (재) 신도리코장학회와 (재)가헌과학기술재단을 통합하여 만든 비영리 재단법인입니다.
故 가헌 우상기 회장께서는 평소 교육만이 밝은 미래를 약속한다는 의 신념하에 불우한 환경으로 인해 교육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의 길을 열어주고자 1973년 5월29일 재단법인 ‘신도리코장학회’를 설립 하셨습니다.
이후 과학인재육성을 통해 나라의 발전을 바라던 우상기 회장의 뜻에 따라 1984년 5월7일 과학기술발전을 목표로 한 (재)가헌과학기술재단이 설립되어 기초과학 육성과 과학기술 저변확대를 위한 여러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였으며 2004년 4월 (재) 신도리코장학회와의 통합을 거쳐 현재의 가헌신도리코 재단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본 재단은 약 200억원의 지금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중학생 1,429명,고등학생 2,115명, 대학생 673명,대학원 생과 유학생 40명, 이공계 석 박사 93명등 4,350여명의 학생들에게 3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특히 청소년들이 과학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과학 영화 기증사업, 과학실습 기자재 지원 사업, 청소년 과학사진 촬영대회 후원사업 등 각종 과학 사업을 지원하고, 국가 첨단기술발전에 현저한 공로가 있는 단체나 개인에게 연구지원금을 지급하는 등 과학기술육성을 위한 각종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사회복지법인 상영재단


사회복지 법인 상영재단은 故 가헌 우상기 회장이 평소 소외된 불우이웃을 위해 관심을 갖고 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길을 마련해 보고자 1994년 6월 설립한 복지 재단입니다.
본 재단의 주요 사업목적은 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동, 무의탁, 노인, 장애인 등을 수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을 비롯하여 의료비 때문에 치료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에 대한 무료치료 시설 등을 지원하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에 상영재단은 저소득층에 대한 백미지원 사업과 소년 소녀가장에 대한 생활비 지원 등 직접적인 지원 활동과 더불어 아동, 무의탁노인, 장애인 수용 사회복지시설 등에 대한 지원 사업을 펼쳐 왔습니다.
본 재단은 설립 이래 기금을 계속해서 추가로 출연해왔고, 여성 인재 육성을 이끌어온(재) 최순영육영재단으로부터 2005년에 자산을 재산을 기부 받아 현재 약 100억원의 기본 재산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자산은 사회 전반의 많은 사회 복지지원 활동 확충에 쓰여 지고 있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