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

 1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1
 2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2
 3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3
 4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4
 5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5
 6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6
 7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7
 8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8
 9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9
 10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10
 11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11
 12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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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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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창의적공학설계] 마네킹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수렴을통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마네킹 설계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Problem statement
3. Objective
4. Body
A. User Survey
B. Objectives Tree
C. Quality Function Deployment
D. Function Decomposition
E. Morphological Chart
F. Early Concept Generation
G. Evaluation of Early Concepts
H. Refinement Design of Three Selected Concepts
I. Description of Three Alternative Concepts
J. Evaluation of Three Alternative Concepts
5. Summary and Conclusions
본문내용
3. Concept 3
SubFunction 1 2 3 4
2.0
명령
받아들임 2.1
명령수용 음성인식 터치 스크린 직접 입력
(키보드 등)
2.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5.0
움직임 인식 5.1
사람인식 기류 인식 적외선 인식 지문 인식 동공 인식
5.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7.0
옷 스캔 7.1
의상 인식 재질 인식 섬유 인식 가격 인식 옷의 맵시 인식
7.2
의상 스캔 재질 스캔 섬유 스캔 가격 스캔 옷의 맵시 스캔
14.0
고객 스캔 14.1
고객에게 인사 전면 인식 측면 인식 상체만 인식 하체만 인식
14.2
고객체형 스캔 전면 스캔 측면 스캔 상체만 스캔 하체만 스캔

표 6. Early Concept Generation – Concept 3

4. Concept 4
SubFunction 1 2 3 4
2.0
명령
받아들임 2.1
명령수용 음성인식 터치 스크린 직접 입력
(키보드 등)
2.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5.0
움직임 인식 5.1
사람인식 기류 인식 적외선 인식 지문 인식 동공 인식
5.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7.0
옷 스캔 7.1
의상 인식 재질 인식 섬유 인식 가격 인식 옷의 맵시 인식
7.2
의상 스캔 재질 스캔 섬유 스캔 가격 스캔 옷의 맵시 스캔
14.0
고객 스캔 14.1
고객에게 인사 전면 인식 측면 인식 상체만 인식 하체만 인식
14.2
고객체형 스캔 전면 스캔 측면 스캔 상체만 스캔 하체만 스캔

표 7. Early Concept Generation – Concept 4

5. Concept 5
SubFunction 1 2 3 4
2.0
명령
받아들임 2.1
명령수용 음성인식 터치 스크린 직접 입력
(키보드 등)
2.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5.0
움직임 인식 5.1
사람인식 기류 인식 적외선 인식 지문 인식 동공 인식
5.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7.0
옷 스캔 7.1
의상 인식 재질 인식 섬유 인식 가격 인식 옷의 맵시 인식
7.2
의상 스캔 재질 스캔 섬유 스캔 가격 스캔 옷의 맵시 스캔
14.0
고객 스캔 14.1
고객에게 인사 전면 인식 측면 인식 상체만 인식 하체만 인식
14.2
고객체형 스캔 전면 스캔 측면 스캔 상체만 스캔 하체만 스캔

표 8. Early Concept Generation – Concept 5

6. Concept 6
SubFunction 1 2 3 4
2.0
명령
받아들임 2.1
명령수용 음성인식 터치 스크린 직접 입력
(키보드 등)
2.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5.0
움직임 인식 5.1
사람인식 기류 인식 적외선 인식 지문 인식 동공 인식
5.2
CPU정보처리 컴퓨터 급 휴대폰 급 mp3급 넷북 급
7.0
옷 스캔 7.1
의상 인식 재질 인식 섬유 인식 가격 인식 옷의 맵시 인식
7.2
의상 스캔 재질 스캔 섬유 스캔 가격 스캔 옷의 맵시 스캔
14.0
고객 스캔 14.1
고객에게 인사 전면 인식 측면 인식 상체만 인식 하체만 인식
14.2
고객체형 스캔 전면 스캔 측면 스캔 상체만 스캔 하체만 스캔

표 9. Early Concept Generation – Concep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