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11장 Tata Consulting 사례

 1  [경영정보시스템] 11장 Tata Consulting 사례-1
 2  [경영정보시스템] 11장 Tata Consulting 사례-2
 3  [경영정보시스템] 11장 Tata Consulting 사례-3
 4  [경영정보시스템] 11장 Tata Consulting 사례-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경영정보시스템] 11장 Tata Consulting 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CASE STUDY QUESTION

1. 지식경영 가치사슬모델 상의 TCS가 이용한 지식경영 노력에 대해 분석하라. 비 공식적 지식경영 활동을 위한 툴과 공식적 툴은 무엇이 있을까?


2. TCS의 지식경영시스템의 성장을 설명하라. 어떻게 이러한 시스템이 TCS에 비즈니스에 도움을 주었는가?

3. TCS의 통합을 위한 툴을 설명하라. 이러한 툴이 어떻게 이득을 주었는가?

4. 웹 2.0 툴이 TCS의 지식경영과 직원 통합 사이에 어떤 도움을 주었는가?


5. 지식경영 툴이 TCS의 새 프로젝트의 발안, 프로젝트 개발, 실행, 고객 서비스 등의 주요 운영 프로세스 변화에 어떤 변화를 주었는가?

본문내용
전세계적으로 지식을 활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electronic knowledge management(EKM) 개발한 Ultimatix사는 포털사이트를 기반으로 하여 계속 발전해왔다. PAL library와 인트라넷이 기반인 KBases는 경영시스템 품질, 소프트웨어 생산성 개선, 훈련자재와 기계설비 정보에 관련해서 수준 이하의 포털사이트를 가진 Ultimatix와 합병하였다. 문서를 편집하거나 승인된 문서를 출판하는 것과 같은 명시된 업무들을 각각 실행하고 지휘하는 것은 EKM 경영진들이 있었다. Krishnan은 CoP의 성공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2003년 1월과 6월사이, CoP 멤버들은 Ultimatix를 통해 산업 업무의 21,000개정도와 서비스 업무들과 관계된 10,000개의 서류 거래들을 교환했었다. telecom CoP만이 6,000 거래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것은 인트라넷을 기반으로 하는 사회 활동들을 제외한다.”
직원 대화를 장려하기 위해서, TCS는 각국에 위치한 개발 센터의 건축 구조에 상당한 관심을 가졌다. CFO S Mahalingam은 첸나이 Sholinganallur에 있는 개발센터의 새로운 디자인 중 하나를 생각하며 말했다. “이 센터는 각각 하나의 특별한 기술 또는 한명의 고객 또는 산업실무 전용의 모듈들로 구성했다. 이 구조들은 직원들이 휴식시간동안 활발하게 터놓고 얘기할 수 있도록 정원 테라스로 인도한다. 그들이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종종 그들을 성가시게 하는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얻는다.”
TCS는 또한 새로운 직원들을 타겟팅한 초기 학습 프로그램 , 숙련된 직원들을 위한 계속적인 배움 프로그램, 그리고 5년 이상의 경력있는 직원들을 위한 리더쉽 발전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훈련 프로그램들을 착수하였다. 전세계의 TCS 사무실들이 배치되어 있는 The integrated competency and learning management systems(iCALMS)은 배움의 문화를 장려시키고, 기업에 발전이 있었다. 역량 정의, 역할 정의 그리고 온라인 교실 배움 목적에 대한 자료들이 갖춰져 있을 때, 그것은 컨설턴트들이 고객맞춤 방식에서 그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끔 돕는다. 상호 산업 경험을 얻기 위해서, TCS는 다양한 역할들을 넘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