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

 1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1
 2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2
 3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3
 4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4
 5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5
 6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6
 7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7
 8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8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영상기획및구성] 투자점수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투자 점수표

* 항목별 분석

1. 시나리오

2. 주연배우

3. 감독

4. 제작사

5. 수익구성

6. 제작비

7. 마케팅

8. 배급사

9. 개봉시기

* 요인 분석표

본문내용
* 항목별 분석

1. 시나리오
- 구성의 완결성과 재미 : 과잉기억 증후군이란 독특한 소재로 관객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고, 캐릭터를 이용하여 감정선의 유지가 잘 된다. 그래도 구성이 취약해 완성도에 있어서는 살짝 아쉬움이 있지만 스릴러 장르를 이용한 스릴의 재미에 기대를 걸 수 있다.

- 영화적 특성 : 과거와 현재를 이동하기 위한 다양한 편집과 영화적 장치로 영화적 특성을 살렸다.

- 장르의 특성 : 정신장애적인 살의범의 등장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해주었고, 살인범의 심정을 풀어가는 과정이 잘 나타나 있다. 또한 배우들의 극적인 상황의 대결구도로 스릴러 장르의 특성을 잘 나타낸다.

2. 주연배우

1) 정국
1.문성근 - 옥희의 영화(10)_35,714명/작은 연못(10),여행자(09),시선1318(09),실종(09)_전작이 흥 행에는 실패했지만, 과거출연작 실종에서 살인마의 이미지를 잘 살려냈다.

2.김갑수 - 특별시사람들(09)/잠복근무(04),그놈은 멋있었다(04)/드라마:몽땅내사랑,신데렐라언니, 그들이사는세상,타짜_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다져왔지만, 많은 영화에 출연하지는 않 았다. 영화 전작 ‘특별시사람들’에서 분량이 많은 역할은 아니었지만, 흥행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 지 못한 작품이다.

2) 소년
1.김수현 - 최악의친구들(09)/주먹이 운다(05)/드라마:자이언트,크리스마스에눈이올까요_장편영화 의 출연경험이 많이 없지만, 아역배우의 성장이 이슈인 만큼 호감적인 이미지로 영역 활동을 넓혀 가고 있다. tv활동을 보았을 때 충분히 성장 가능성 있는 배우이고, 첫 장편영화 출연으로 저렴한 캐스팅 비용을 예상할 수 있다.

2.유아인 - 하늘과 바다(09)_17,857명/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08),좋지 아니한가(07)/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결혼 못하는 남자_충무로를 이끌어갈 차세대 배우로 기대를 받고 있다. 최근 드라마를 통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