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

 1  [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1
 2  [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2
 3  [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3
 4  [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4
 5  [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5
 6  [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서비스기업] 인포시스 INFOSYS, 인도 IT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목 차 >
I. 서 론
1. 기업 연혁
2. 인포시스의 성공 스토리


Ⅱ. 본 론
1. 인포시스의 글로벌 아웃소싱 모델과 신사업
2. 인포시스의 철학과 인재경영


iii. 결 론
1. 인포시스의 성공이 시사하는 점


Ⅳ. 참고 문헌

V. 별첨
인포시스 CEO 고팔라크리슈난 회장의 한국 대학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서울시립대 강연)


본문내용
Ⅱ. 본 론

1. 인포시스의 글로벌아웃소싱 사업모델과 신사업개척

인포시스가 개척한 영역은 국제분업에 기초한 글로벌 용역모델(Global Delivery Model), 국내외 대기업의 전산센터와 콜센터, 회계․재무․물류관리업무 등을 위탁받아 해당 업체에 맞게 프로그래밍해 대신 처리해주는 BPO(Buisiness Process Outprocessing)사업이다.
특히 다국적 기업들이 비용절감을 위해 후선업무를 외국 업체에 맡기는 역외아웃소싱(Offshore Outsourcing)서비스는 인포시스가 사실상 꽃을 피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늘날 인포시스의 아웃소싱 범위는 단순히 콜센터를 훨씬 뛰어넘는다. 주로 미국과 유럽의 고객 기업에 필요한 각종 IT솔루션 개발은 물론, 재무․회계 자료를 대신 처리해 주고, 회계보고서도 만들어준다. 나아가 직원 채용과 교육, 인사 관리, 물품 구매와 물류 관리, 각종 서류 발급 대행, 인터넷․통신판매,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원하는 일이면 무엇이든 대신 맡아서 해준다. 또한 그들의 600여 기업고객 중 유수의 기업들이 세계 500위 이내의 글로벌 기업들이다.
인포시스의 공동 창업자 7명 중 한 사람인 고팔라크리슈난 CEO는 인포시스라는 회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기업의 모든 업무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 회사”라고 정의했다. 인포시스는 글로벌 아웃소싱 모델을 처음으로 개척했다. “지구 반대편의 해외 기업의 업무를 보다 싼 비용으로 대신 처리해 전달해 주는 일이 그것이며 이는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창의적인 비즈니스”라고 했다. IT기술의 발전이 인포시스의 오늘을 있게 해 준 것이다. 이로 인해 그들의 비전이었던 기업의 여러 일감을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할 수 있도록 나누고 또 합치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오늘날 실제로 전 세계의 일감을 중국, 필리핀, 동유럽, 남미 등 세계 곳곳에서 나눠 처리하고 다시 합친다. 인포시스는 이제 단순하도급 업체를 뛰어넘어 가장 고도화된 산업 중 하나인 금융산업에 표준이자 플랫폼이 되는 통합IT시스템인 'Finacle'을 개발해 판매한다. 수백억원에 달하는 이 프로그램을 세계 110여개 은행이 도입해 사용하고 있으며, 여러 기관에서 금융분야 최고 상품으로 수차례 선정됐다. 이 뿐만 아니라 앞으로
참고문헌
Ⅳ. 참고 문헌

http://www.infosys.com

WeeklyBiz: 2010.10.30, ‘7명의 IT전문가들 250달러 벤처를 글로벌 기업으로 키우다’ -배성규 기자-

edaily: 2010.04.28, ‘인재경영 인포시스’

‘세계는 평평하다’ ,토머스 프리드먼, 창해

‘19단의 비밀, 다음은 인도다.’ 이장규/김준술, 생각의 나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