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

 1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
 2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2
 3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3
 4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4
 5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5
 6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6
 7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7
 8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8
 9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9
 10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0
 11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1
 12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2
 13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3
 14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4
 15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5
 16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6
 17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7
 18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8
 19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19
 20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마케팅원론] 마케팅 관리 계획의 체계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GM의 실패 사례 및 닌텐도사의 성공사례
2.신제품 도입 전략(신규고객확보전략)
3.기존제품 강화/유지전략(기존고객유지전략)
4.현대카드의 마케팅
본문내용
GM(General Mortors)

외부의 변화를 읽지 못한 사례 – 왜고너 GM사장의 실패 이유
유가 급등 같은 외부 경영변수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함.
높은 노동비용을 개선하지 못함.
브랜드 유지 비용에 많은 비용을 사용


중략

Nintendo

외부 변화에 바르게 대처한 사례- 이와타 NINTENDO 회장의 성공 이유

게임 산업이 지나치게 게이머들에게만 집중됨을 파악
비디오 게임산업이 축소됨을 파악.
현재와는 굉장히 다른콘솔 을 개발하여 재포지셔닝 함(Wii)
wii는 실제 생활에서 즐기는 운동을 게임상으로 즐길 수있게한 뛰어난 게임 콘솔임.
나이 성별 경험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게임을 할수있도록 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