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

 1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
 2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2
 3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3
 4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4
 5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5
 6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6
 7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7
 8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8
 9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9
 10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0
 11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1
 12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2
 13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3
 14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4
 15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5
 16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6
 17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1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엔씨소프트(NCsoft)와 소비자행동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About game
2.기업 선정 이유
3.Cognitive Processes in Consumer Decision Making
4.Means-End Chain Model
5.Involvement
6.Marketing Strategy
– 인식 변화 및 유지
– 스마트폰 시장 진출
– 문화 별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
본문내용
Game

- 문화콘텐츠 산업으로써
높은 잠재력의 시장
- 게임 시장의 지속적 성장

- 사회의 부정적 인식
- 정부의 미약한 지원
- 열악한 게임산업 기반

기업선정이유
넥슨과의 연합으로
해외경쟁력 확보

게임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

경쟁업체와 차별되는
홍보 수단

MMORPG 게임의
선두주자
Level of
Abstraction
Values

Psychosocial consequences

Functional
consequences

Attributes

Explanation

타 유저의 관심과 부러움에 의한 행복한 상태
대리만족을 통한 성취감, 만족감, 자신감

게임 캐릭터를 강하게 키움으로써 대리만족과 과시욕구가
충족, 타 유저의 캐릭터보다 우월한 자신의 캐릭터를 통해
게임 속 세상에서 인정, 타 유저의 부러움 및 주목을 받음

High Quality의 그래픽, 뛰어난 게임성으로 좀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음, 비슷한 계열의 게임보다 쉬운 난이도로
쉽게 게임을 배울 수 있음, 흥미진진한 게임 속 스토리로
또 다른 재미를 느낌


한달 약정가격 19800원, MMORPG 장르,
인기 게임인 WOW와 비슷하면서도 더 쉬운 난이도
High Quality의 그래픽, 뛰어난 게임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